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 확인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십시오. 앞유리 와이퍼 저장고 위로 올라가 지갑에 보조 병을 넣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버그가 흩어진 앞유리를 통해 발견하기 위해 태양으로 운전하고 긴장하는 것은 확실히 더 나쁘지 않다.

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다. 10대들이 보통 실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정직한알카 글러브 박스를 기다리는 타이어 압력 게 정직한알카 이지가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지역 자동차 상점에서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한다.

압력을 확인하는 올바른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압력을 찾기 위해 일반적으로 이 정보를 특정 문만 발견할 것이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자동차 정비사에 대해 전화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들은 정중한가? 역사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처럼 들리는가? 또한, 트럭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나 많은 요금을 부과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즉,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이것은 이 상점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또한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보증이 있는지 물어봐라.

개인 소유의 상점들은 덜 비싸고 종종 큰 국가 체인점들이 그러하듯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준다. 가게가 그 SE 인증된 기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제동 시스템을 타지 마십시오. 발을 계속 밟으면 장치가 과열되어 더 빨리 속도를 늦추고 적당한 압력을 포기하는 것이 더 바람직할 수 있다.

모든 지역에 많은 형태의 자동차 수리. 일러스트레이션이 기술하는 초기 유형의 자동차 정비소는 국가 체인점이다. 국가 체인에 대한 더 안전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기계가 인증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굿이어, 터피 그리고 다른 모든 것과 같은 국가 체인점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보증 세부사항을 수용할 것이다. 부품 및/또는 배송에 대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30일에서 90일 사이에 어디에나 있다.

단점은 국가 체인이 개인 소유의 자동차 기계 요금보다 더 많다는 것이다.

당신은 시간을 내서 당신을 갈기갈기 찢거나 가난한 일을 하지 않는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찾거나 사람들이 당신의 제동 시스템에 도움이 필요한 것을 찾아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차를 경험이 있는 공인 기술자들에게만 가져가는 것을 구별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일에 대한 보증에 관한 것을 제공하는 차량 수리점을 찾아야 한다.

자동차 수리 대출을 확보하기 위해 당신이 들여다보는 또 다른 옵션은 정말로 자동차 거래를 위한 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대출자다. 이 대출자들은 매우 친숙하다. 자동차 수리 산업, 자동차 뒷 운전에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대출자를 분석할 때, 자산 기반 대출 기관인 자산 기반 대출 기관이 일반적으로 신용 및 지불 내역을 유일한 이자 기준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더 높은 비율의 지원자를 승인할 수 있다는 것을 밝혀내라. 특히 대출을 찾는 바람직한 신용이 적은 사람이 될 수 있는 경우 도움이 된다.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좋은 영역이다. 경험이 있고 공정하게 대우할 준비가 되어 있는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갈 수 있다.

물론, 좋은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좋은 시간은 차가 직접 고장나기 전이다.

브레이크를 타지 마십시오. 브레이크에 발을 디디지 않고, 과열과 피로를 더 빨리 하는 장치가 더 바람직할 수 있다.

느리고 적당한 압력이 선호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손을 더럽히거나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기 위해 이 차량의 후드를 들어올리는 것을 꺼린다. 대신에, 그들은 그들의 지역 기계에 의존한다.

아이러니한 것은 보통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들이 기술자와 관련된 도움이 없는 호스, 플러그, 그리고 간단한 부품들을 대체하기 위해 할 것이다. 게다가 훨씬 더 많은

자동차 제목을 사용하고 자동 매뉴얼을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확인하십시오. 추가적인 약을 시도할 때, 수리 매뉴얼을 갖추기 위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뜨거운 수리를 할 때, 필요한 종류의 매뉴얼을 반드시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반적인 수선 대 진단 매뉴얼 등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이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것으로 보이고 가게 주인들에 대해 정직하고 쉽게 이야기를 나눈다면, 너무 많이 말해라. 그들의 모든 인증서를 보고 골동품에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요청하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끝낼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고, 그것은 그것이 덜 비싸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나 트럭을 서비스하거나 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차량에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과 훈련을 가져야 한다.

그들이 어떤 훈련을 받았는지, 또는 그들이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점검한 후,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를 다듬기 시작하도록 한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자동차 정비소에 대해 유용한 장소를 전화로 만나 전화하십시오. 그들은 정중한가? 소리는 무엇을 가져가는 것일까?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단지 그들이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