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 a job은 금연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운전을 하거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hellociga.com/ 과도한 학교에 가는 경험을 하거나, 걷거나, 버스를 타고 2주 동안 간다면, 당신은 연결을 끊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보통 식사 후에 담배를 피운다면, 식사 후에 산책을 가거나 좋은 친구에게 의논하는 것과 같은 다른 한 가지를 하세요. 옷을 모두 빨고 코트나 스웨터를 드라이클리닝함으로써 담배 냄새를 최대한 https://hellociga.com/ 없애라. 자동차 안에서 담배를 피웠다면, 그것도 치워라. 당신은 이 상품들을 입에 녹여 사용합니다. 뉴스, 귀중한 데이터 및 미국 암 협회와 얽힐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금연을 위한 니코틴 대체 요법. 천연, 저타르, 저니코틴의 가벼운 담배는 일반 담배보다 더 안전하지 않다. 이 제품들이 당신에게 더 비싸다고 착각하지 마세요.당신과 당신의 삶의 방식에 특별한 정지 계획을 세우기 위해 단계별 방법을 취하라. Qitline 상담가들은 금연에 대한 자격증을 가진 전문가들이다. Qitline 카운슬러는 당신이 금연에 대한 동기를 구축하고 지속할 수 있도록 하며, 당신에게 맞는 금연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금연 스트레스 대처 금연의 일부는 담배 없이 생활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위에 나열된 많은 인터넷 사이트는 금연에 대한 번역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첫째 주는 일반적으로 가장 어렵다. 하지만, 여러분의 몸이 적응하고 흡연 습관에서 회복되면서, 여러분은 정말로 기분이 높아지기 시작할 것입니다.전국 공중보건시설에서 금연클리닉이 운영되기 시작하면서 전국 금연기업이 본격화됐다. 2004년 10월에 시범사업이 실시되었고, 2005년 3월부터 전국 각 심장부로 확대되었다. 필수적인 경우 흡연자의 담배 의존도에 따라 니코틴 패치나 잇몸과 유사한 니코틴 대체요법, 심지어 약물까지 공급될 수 있다.

무료로 가입하고 최신 분석 기술, 건강 아이디어 및 현재 건강 문제(예: COVID-19), 건강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확인하십시오. 휴대폰으로 통화할 때 보통 담배를 피웠다면, 예를 들어, 담배를 피우기보다 낙서로 바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근처에 펜과 종이를 들고 다니세요. 당신의 흡연 유발 요인과 그것들을 피하는 방법을 나열하시오.당신의 친구, 가정, 그리고 당신이 가까운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만두려고 한다고 말하세요. 그들은 여러분이 계속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이 빛을 발하고 싶을 때 말이죠. 여러분은 심지어 도움 그룹에 가입하거나 상담사에게 말할 수도 있습니다. 행동 요법은 당신이 금연 전략을 결정하고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담의 일종이다.여러분의 감정에 대처하기 위해 더 높은 방법들을 시도해 보세요.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낼 수 있다는 확신을 갖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당신이 태워주고 싶을 때는 언제든지 전문가와 이야기하세요.행동 치료법은 새로운 대처 기술을 연구하고 그러한 습관을 고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구강 대용품을 찾아라 – 갈망이 닥쳤을 때 입에 물릴 수 있도록 다른 문제들을 주변에 두어라. 민트, 당근, 셀러리 스틱, 껌, 해바라기 씨를 먹어보세요. 흡연은 백내장과 나이와 관련된 황반변성을 포함하여 상상력과 선견지명의 상실과 실명을 초래할 수 있는 눈 질환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의 온라인 소프트웨어는 당신의 개인화된 중지 계획을 만들고 고수하는 것을 돕는다.여러분이 좋아하는 사람들과 친구들에게 말하고 여러분의 마음을 떨쳐버리기 위해 무언가를 계획하세요. 국립 금연 훈련 센터에 따르면, 금연에는 많은 즉각적인 이점이 있다.

그것들은 개선된 폐 기능, 만성 폐쇄성 폐질환의 플레어 업의 감소, 그리고 스타일과 냄새의 향상된 감각을 구현한다.

NHS 웹사이트에서 가까운 금연 전문 제공자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