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주의 역사를 논박하다.

집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은 와인 가이드를 이용하여 음식과 음식을 조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와인은 와인 바에서 식사를 동반하지 않거나 치즈와 함께 마실 수 있다.

핀란드 북사보니아의 쿠오피오 마을은 매년 열리는 쿠오피오 와인 축제로 알려져 있다.

많은 음주자들은 치논이나 보졸레처럼 이미 극도로 향기로울 수 있는 레드 와인을 느긋하게 앉아 있는 것을 선호한다.

사과나 베리와 같은 다른 과일의 와인은 보통 그것들이 생산되는 과일의 이름을 따서 와인이라는 단어와 섞이고 일반적으로 과일 와인 또는 내셔널 와인이라고 불린다. 레드 와인은 포도 껍질에서 추출된 주스에 포도가 스며들게 함으로써 그 색과 맛을 얻는다. 와인의 정확한 색조는 젊은 와인의 전형적인 보라색부터 성숙한 와인의 분홍색, 오래된 보라색 와인의 갈색까지 다양하다. 대부분의 분홍색 포도에서 나오는 즙은 확실히 녹색을 띤 흰색이다; 보라색은 https://ko.wikipedia.org/wiki/인천쓰리노 포도의 모공과 껍질 안에 있는 안토시아닌으로부터 나온다.이러한 변형은 포도의 생화학적 향상, 발효에 관련된 반응, 포도의 상승 환경 및 와인 생산 과정 사이의 복잡한 상호 작용에서 비롯된다. 많은 나라들이 와인의 종류와 품질을 설명하기 위한 법적 명칭을 제정한다.

이것들은 때때로 포도 생산의 다른 요소들뿐만 아니라 지리적 기원과 허용되는 포도 품종을 좋게 제한한다.

포도가 함께 섞이고 발효될 때 그것은 밭 혼합물로 알려져 있다.

와인 포장의 환경 문제는 병에 든 와인과 상자에 든 와인의 장점과 단점을 모두 드러낸다. 병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유리는 독성이 없고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물질로 완전히 재활용이 가능한 반면, 상자 와인 용기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은 일반적으로 환경적으로 훨씬 덜 쾌적하다. 그러나 와인병 제조업체들은 대기오염방지법 위반으로 지목되고 있다.

게다가, 와인 박스는 재활용이 가능하지만, 플라스틱 방광은 재활용이 불가능할 가능성이 높다. 어떤 사람들은 캔 와인의 휴대성과 재활용 가능한 포장 때문에 캔 와인에 끌린다.시칠리아 동굴에서 발견된 6,000년 된 와인의 흔적. 1986년, 메탄올은 이탈리아에서 제조된 확실한 와인을 바꾸기 위해 사용되었다. 와인의 많은 성분 중 하나인 에탄올의 가능한 장기적인 결과 중 가장 중요하다. 임산부의 알코올 섭취는 태아 알코올 스펙트럼 장애로 끝날 수 있다.

역사적으로 근동과 고대 이집트의 비종교적인 의식에서 와인의 사용은 빈번했다. 디오니소스의 비종교적 신비주의자들은 와인을 성찬의 신으로 사용하여 마음을 바꾸는 상태를 유도하였다.브루넬로와 같은 일부 빈티지 와인들은 평균보다 더 좋은 해에 만들어진다. 벌꿀술()은 꿀을 물로 발효시켜 만든 술로, 보통 다양한 과일, 향신료, 곡물 또는 홉과 함께 만든다. 첫 번째 발효 물질이 꿀인 한, 음료는 벌꿀을 고려한다.

미드는 역사적으로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전역에서 생산되었으며, 포도주 이전에 유럽에서 확인되었다. 역사적인 로마인들은 포도원을 수비 도시 근처에 심어서 포도주가 먼 거리에서 출하되는 것보다 지역적으로 어느 정도 생산될 수 있었다. 이 지역들 중 일부는 실제로 와인 제조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바이킹 사가는 일찍이 야생 포도와 정확히 빈란드라고 불리는 고품질의 와인으로 가득 찬 환상적인 땅을 언급했다. 스페인인들이 캘리포니아와 뉴멕시코에서 미국 포도의 전통을 확립하기 전에, 각각의 프랑스와 영국은 플로리다와 버지니아에서 포도 덩굴을 확인하는 데 성공하지 못했다. 와인 냉장고는 와인 저장고에 인천쓰리노 더 작은 다양성을 제공하며, 작은 16병 단위부터 500병으로 구성될 수 있는 가구 품질의 품목까지 다양한 용량을 제공합니다.와인 블렌드()는 여러 포도 품종을 혼합하여 만든 와인이다. 풍미, 캐릭터, 강력한 지역적 정체성을 제공합니다. 와인 오스트레일리아는 와인 양조장이 해외 여행객을 환영하고 수익성 있는 관광 상업을 구축할 수 있도록 무료 온라인 코스를 시작했습니다. 와인 투어리즘 레디는 6개 모듈에 걸쳐 21개의 레슨을 통해 관광 경험 확립과 비즈니스 게이머 탐색부터 국제 광고 마스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숙련된 안내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세계적으로 가장 큰 판매자 중 하나인 베리 브라더스 & 러드는 2009년 3월에 오본 클라이마트 웹사이트 파인 와인 presents 2012년 1월 20일 아카이브드 더 웨이백 머신에서 와인 가격을 약 25파운드로 시작한다.

미국에서 포도주가 빈티지한 날짜에 원산지 또는 미국 포도 재배 지역(AVA, 예를 들어 소노마 밸리)으로 표시되기 위해서는 부피의 95%가 해당 12개월 동안 수확된 포도에서 나와야 한다.

포도주에 원산지가 촌스럽거나 AVA로 표시되지 않으면 점유율 요구량이 85%로 낮아진다. 와인으로 알려진 다른 음료들, simi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