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sns 마케팅에 대해 알지 못하는 것은 당신에게 충격을 줄 수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좋아요, 공유 및 댓글 통계 외에도 이를 몇 가지 복잡한 메트릭과 혼합하여 전체 스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KPI 또는 주요 성과 지표는 마케팅, 총 매출 및 SMM에도 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sns-pro.net 수적이다. 그것들은 당신이 목표와 일반적인 성과에 도달하는 방법으로 당신의 광고가 얼마나 성공적인지를 인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측정 가능한 가치들이다. WordPress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웹 사이트 트래픽을 빠르고, 간단하고, 완전히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파노라마에서 예상했듯이, 2018년은 전통적인 콘텐츠에서 비디오로 엄청난 변화와 성장을 보였으며, 그것은 올해에만 더 커질 것이다. 중요한 메트릭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광고 작성 및 최적화를 빠르고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 이전에 대중들은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TV, 라디오, 신문 칼럼니스트에 의존했다. 그의 명성은 빠르게 치솟았고,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위대한 이름들 중 하나가 되었다. 거의 동시에, 오픈 다이어리와 같은 몇몇 블로그 사이트들이 인기를 실감하기 시작했고, 이는 현재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고 사랑하는 웹 현상을 만들어냈다. 40년대에 컴퓨터가 발명된 후, 이 컴퓨터들 사이에 네트워크를 만드는 개념이 등장했다. 컴퓨터서브와 같은 초기 형태의 인터넷 엔트리는 1960년대 후반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다음에 무엇이 일어날지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가장 중요한 소셜 앱에 대한 2023년 예측을 통해 시도해 보겠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비즈니스에 대한 모든 사회적 언급에 대응하고 고객 관리가 귀사의 우선순위임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채널을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수 있는데, 어떤 것은 매우 잘 보이고, 다른 것은 아주 미묘하다. 마찬가지로, 라이브 방송에서 디지캠 앞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사람이 없다면 스테이 비디오 스트림을 만들 계획을 세우는 것은 거의 가치가 없다.이것은 당 https://sns-pro.net 신의 최고 성과의 콘텐츠를 보고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정체될 때 당신의 캠페인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기술에 대한 큰 그림을 이해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기술을 오랫동안 적응시키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자원이 부족하거나 소규모 그룹에 속해 있을 때 적시성은 어려운 일입니다.소규모 기업들은 새로운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자체 시장 분석을 개발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추가로 사용한다.

잠재 고객들이 신제품 아이디어에 대한 제안을 하도록 장려함으로써, 기업들은 제품이 완전한 생산 가치를 가질 만큼 충분히 목표 시장에서 받아들여질 수 있는지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제안은 설문조사, 공모전, 여론조사 등에 해당하는 다양한 유형으로 확산될 수 있다.

유료 및 자연스러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사용하면 이러한 새로운 제품을 현재 및 잠재 고객에게 판매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가 재지정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Facebook 픽셀을 넣으십시오.소셜 미디어는 고객 만족뿐만 아니라 최신 산업 발전과 경쟁사의 활동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비즈니스 뉴스를 통해 추가 컨텐츠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팔로워와 함께 토론할 수 있는 주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헤비 트위터 사용자라면, 팔로워Wongk는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Moz 툴킷의 절반이므로 분석 보고서에 Moz를 사용할 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LinkedIn, Google My Business 및 WordPress와의 통합. 왓츠앱, 텔레그램, 슬랙을 포함한 메신저와의 통합.LinkedIn은 더 많은 예측 및 지원 인식을 도구에 통합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일자리 목록에 더 많은 정보 통찰력을 포함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Instagram과 마찬가지로 Pinterest도 라이브 스트림 쇼핑의 물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만약 그것이 훨씬 더 큰 추세로 판명된다면, 아마도 Pinterest가 앱에 스테이 구매를 통합하는 데 훨씬 더 큰 추진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머스크 인수에 대해 제가 생각하지 못했던 또 다른 각도가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완전히 이해할 수는 없지만, 그것이 아마도 암호화폐를 통해 결제를 용이하게 하는 자동차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는 잠재력입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