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세부 사항과 오늘 해야 할 일을 알려주는 uick 보고서

고급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는 관행이지만 당신의 틈새시장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이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블로그, 유튜브, 틱톡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추가적으로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그들이 이전에 상품을 사용한 적이 없더라도 상품을 추천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가 된다.이메일 광고를 위한 ConvertKit, 터치다운 페이지를 위한 Lead 페이지, 웹 호스팅을 위한 Bluehost에 해당하는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상품은 내가 직접 광범위하게 사용한 것들이다. 왜냐하면 만약 여러분이 그 제품을 정말로 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그것을 팔려고 내놓는지, 여러분이 그것을 마케팅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 기 위해 무엇을 말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제안하거나 제안할 때마다 사람들이 얻을 전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는 제휴 마케팅의 성공에 도움이 될 22가지 아이디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빈번한 팔로우이며 따라서 내가 온라인 마케팅이 빨리 부자가 되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좋은 예이다.우리는 코드를 대문자로 쓰는 것을 제안합니다. 그래야 코드가 분명하게 돋보이고 적절하게 사용되어 더 나은 소비자 전문 지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텍스트 콘텐츠 링크는 원하는 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작업 이름 또는 즉시를 구체화해야 합니다. 링크는 상호작용적이며 모션 결정은 쇼핑객들에게 이것을 상기시킨다. 모델 이름을 모션에 포함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예: 지금 MYSITE 쇼핑!).개인이 전자 메일 목록에 가입할 때 정기적으로 종료되는 환영 전자 메일을 만듭니다. 전자 메일 공급자를 결정하고 계정에 가입합니다. 빠른 Google 검색을 통해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여러분은 누군가에게 휴가로 그곳에 가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그 특정한 사람에게 갈 수 있는 모든 좋은 장소와 갈 수 있는 원인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를 줄 수 있지만, 당신은 설득력 있는 세부 사항에 대해 말할 수 없었다. 링크는 전자 메일의 소년 또는 링크의 마지막 부분에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사이트에서 종류를 작성하거나, 셀러의 게시물에 등록하거나, 제품 데모에 참여하는 등 리드를 확고히 하는 모션을 완료합니다.앰배서더 친구, 잠재 고객 및 팔로워에게 입소문 광고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데이트 플랫폼인 eharmony는 CJ 플랫폼과 CJ의 Growth Consultant 직원을 활용하여 제휴 고객과의 기회를 극대화합니다.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참여하고 작은 활자를 학습함으로써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발생한다.

이미 다수의 광고주를 확보한 제휴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많은 출판사를 보유하고 있다.

제휴 광고는 종종 네트워크 광고 또는 다단계 광고와 혼동된다.지원하려면, 지원자들은 제휴 프로그램 포털을 통해 웹 기반 유틸리티를 제출해야 한다.

Etsy 온라인 마케팅 파트너 자격을 얻으려면 자격을 갖춘 지원자가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활동적이고 독특한 웹 사이트가 있어야 하며, 브랜드 ID가 있어야 하며, 다른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장점과 단점 외에도 관련된 것들을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계열사를 찾는 회사들은 그들의 동료들을 적절히 조사하고 자격을 부여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서비스를 홍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기반을 확장하는 저렴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Shopify는 기업가들이 상인들에게 플랫폼을 소개할 수 있는 제휴 프 총판 로그램을 제공한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함께 참여하고, 청중들이 보기에 개인으로 변하는 방법을 추가로 찾을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친해질 수 있다.

그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구글과 페이스북은 그 광고들을 장악하고 단속하기 시작했고, 이것은 성공하기 훨씬 더 어렵게 만들었다. 청중과 함께 관계를 맺는 것은 신뢰의 토대입니다. 그것은 추가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을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필요와 고통 요인들을 인식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가 없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을 설득하기 위해서 말이죠. 이러한 파이프는 개인이 웹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사용자와 모델을 소개받은 후에 겪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상징합니다.정기적으로 소통하고 게시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유지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무시하기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청중들이 다른 고객들에게 떠내려가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제휴 기업가들은 웹사이트나 여러 웹사이트를 운영한다.

질문이 있을 때, 제가 홍보하는 이 요소에 현금을 쓴다는 생각으로 개인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해야 하기 때문에 저는 빠르게 대답합니다. 여러분은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동시에 청중들이 도구에 참여하고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자 합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 나를 많이 볼 수는 없지만(Screenflow 비디오가 있는 내 목소리일 뿐), 나는 그저 그렇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