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DIARY

미국인들이 쇼핑을 할 때, 그들은 싼 물건을 찾는다. 그녀는 매우 독립적이고 모든 개인 구매와 요리를 한다.

K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바나나몰 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인도의 주요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구매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스냅딜은 그것의 플랫폼에 좋은 고품질과 가치 있는 상품들을 집합적으로 다양하게 제공한다.

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쇼핑객들이 신뢰할 수 있고 가치 있는 구매를 통해 그들의 포부를 유지하는 즐거움을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과도한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적절하게 구조화된 생태계 아래에서 기능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있는 삶의 방식 인 옴니 채널 리더가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완전한 생태계 라운드 가치 상거래를 지속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열성적이며, 여기서 우리는 온라인 구매 여행에 오프라인에 있는 바랏 구매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통계청 바나나몰 자료에 따르면 지난 8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7조7200억원으로 12개월 전의 15조2800억원에 비해 크게 늘었다. 몇 가지 지식 항목을 입력하여 첫 번째 광고 그룹을 만듭니다. 광고 그룹은 머천트 센터 계정의 정보를 사용하여 기계적으로 생성된 특정 사용자 제품 광고를 구현합니다. 캠페인이 만들어진 후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여 광고가 표시되는 위치를 특정 장소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쇼핑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광고를 클릭하기도 전에 당신이 무엇을 팔고 있는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줌으로써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돕는다.

전자상거래는 우리 모두가 인도에 저장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인터넷에서 찾을 수있는 가장 최근의 전화를 검색하여 한 소매점에서 다른 소매점으로 이동하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름만 대면, 여기서 그들을 모두 발견하는 것에 대해 계속 확신할 수 있다.

근무 시간이 불규칙한 분들을 위해 플립카트가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잠옷을 입고, 밤이나 이른 아침에 쇼핑하라.

창문에서 판매된 여분의 품목 … 유급 숙련공 임금 및 가사 비용보다. 소매 업체는 화려한 조명, 광고 및 매력적으로 배열된 상품을 사용하여 후원을 유도하기 위해 매력적인 상점 전선을 설계했습니다. 유행의 열광적인 변화로 인해 공급중인 물품은 계속 변화하고 있었습니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점심시간에 쇼핑을 하고 있다.

이 무료 전자책을 다운로드하여 공예 맥주 가격 가이드와 함께 중소기업을 개발하는 팁을 제공하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