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사항별 제휴 마케팅 시도 및 실제 방법 세부사항별 제휴 마케팅

귀하의 모든 노력은 귀하의 은행 계좌에 입금되는 제휴 수수료의 사탕 “cha-ching”으로 다시 지불됩니다. 물론 마법의 버튼을 누르거나 웹 사이트 전체에 Google 애드 센스를 던지는 것만 큼 쉽지는 않지만 약간의 데이터와 지속성으로 긍정적으로 수행 할 수 있으며 인터넷 비즈니스로 전환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물건을 시험하기 위해 혼자서 물건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은 매우 목표 검토자로 보여질 것이다. 온라인 과정은 특히 블로거를위한 디지털 제품의 중요한 하위 집합이며 시장은 큽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니다.

제휴 프로그램 상인으로 판명 된 다음 동료가 제품을 홍보하도록하여 돈을 벌고 싶다면 여기에 나열된 단계를 준수해야합니다. 제휴사는 추천된 구매자의 첫 오피가이드 번째 월별 비용에 대해 수수료를 200 % 수수료로받습니다.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 사이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마케팅 자료에 들어가게 된다. 배너에서 공동 브랜드 랜딩 페이지, 세련된 소셜 사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예술적 재산에 접근할 수 있다.

일부 개인을 포함하여 제휴 인터넷 마케팅 시장을 정의하고 수익성있는 장기 관계의 특성을 탐구합니다. 최근에 신제품을 팔기 시작했는데 잘 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때로는 새로운 모델 회사가 제휴사 공급을 통해 나에게 연락 할 때, 나는 제품을보고 그것이 분명히 내 청중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카자비에게 전달하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평생 30%의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며, 그것은 그들의 시험 기간 이전에 활기차게 지낼 것이다. 추가로, 당신은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각 레벨은 Kajabi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흥미로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판매 모니터링을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여 판매, 추천 및 지불금과 같은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 당시 웹 최적화에 대해 알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핵심 문구에 대해 순위를 매기고한 달에 3,000 건의 유기 방문을 생성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은 열심히 일하고, 시간을 투자하고, 최고의 데이터를 얻으면 아마도 그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방망이로 막대한 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이것 때문에 낙담하지는 마.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