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쇼핑의 매력은 무엇일까?

귀하는 이러한 대체물을 단순히 수락하거나 거절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귀하가 정착하지 않고 공급 근로자에게 반환하지 않는 품목에 대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대체 상품은 공급 당일 매장에서 대체 상품의 가치에 부과됩니다. 귀하의 쇼핑 광고 및 무료 목록은 동시에 텍스트 광고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자신의 검색과 일치하는 상품의 총 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자하는 결과로.

상점은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 세트를 홍보하는 여러 범주의 상점으로 나 ⁇ 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후원자의 일회용 수입에 근거한 목표 인구 통계에 의해 계층화됩니다. 17 세기까지 농산물 시장은 점진적으로 상점과 구매 센터에 접근했습니다. 이는 소비자 구매 전문 지식을 변화 시켰습니다. Strand의 Robert Cecil이 1609 년에 개설한 New Exchange는 계획된 구매 센터의한 예였습니다. 상점들은 런던 시민들이 성취하고 사교할 수 있는 장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나홀 소로 필요하게 변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스타일 장소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Nicholas Barbon 및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 건축가와의 사회적 지위에 대한 광고로서 고급 건물의 성장을 주목했습니다.

프랑스 소매 업체인 Le Bon Marche는 1838 년에 레이스 및 잡화점으로 설립된 현재의 행사에서 살아남은 백화점의 사례로, 1852 년에 세기 중반에 개조되어 분할 매장으로 개장했습니다. Flipkart 컨설턴트가 오래된 전화기의 가치를 계산한 후 이전 휴대 전화를 새 휴대 전화로 교환하십시오. 화면에 해를 끼치 지 않고 작동하는 상황이라면 제공됩니다. 전화가 변경 공급에 적용 가능한 경우 휴대폰의 제품 설명에 “교환권 구입” 선택사항이 표시됩니다. 중세 쇼핑객들의 경험은 현대 쇼핑객들의 경험과는 매우 달랐다. 인테리어는 어둡고 소비자는 소비 이전에 상품을 조사할 기회가 비교적 적었습니다. 소매 환경의 유리창은 중세 시대에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숨겨진 보석 큐레이션은 전국의 레이블을 제공하여 전통적인 추세와 현대적인 추세가 매력적으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Label Shaurya Sanadhya, Nuhh, Rozana JaipurtoSwtantra, B 오나홀 aise Gaba 및 Gulaboo Jaipur에서 현대 인도 디자인을 옹호하는 젊고 활기찬 레이블을 밝힙니다. Nykaa Fashion은 ExclusiveLane, The Artment, HomeTown, Chumbak, Elementry, The Décor Remedy와 같은 잘 알려진 제조업체의 최고급 벽 장식을 제공하며 벽을 재즈로 장식합니다. 만약 당신이 거주지에 적절한 충전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이동 중일 때 영향력 있는 금융 기관이 필요할 것이다. 스마트 폰, 알약, Mp3 참가자 또는 5000mAh에서 27000mAh로 올라가는 기능을 갖춘 디지털 카메라의 선택 범위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오래된 헤드폰이 지겨워서 정말 멋진 헤드폰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더 이상 보지 마라!

Nykaa Fashion은 인도 장인 정신에 깊이 뿌리를두고 있으며 현지 장인이 정성스럽게 수작업으로 만든 조각을 제공하는 틈새 집 재배 라벨의 큐레이션인 Hidden Gems를 제공합니다. 이 틈새 레이블은 현대 스타일의 트렌드를 해독하고 공예 방법을 발전시켜 숨겨진 보석의 정신에 충실하며 Nykaa Fashion에서만 찾을 수 있는 가장 절묘한 작품을 탄생시킵니다. Nykaa Fashion Luxe에서는 의류, 보석, 액세서리, 수하물, 신발, 란제리 전반에 걸쳐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웅장한 종류를 통해 찾아보고 별처럼 느끼고 나타날 준비를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Nykaa 패션에서 침구 상품의 거대한 구색을 탐험해야합니다. 침대 시트, 담요, 베개, 베개, 베개 커버, 쿠션 커버, 그리고 아마도 DDecor, Spaces, Maspar, Swayam, Dreams, Pure Home + Living 및 Extra와 같은 브랜드에서 고려할 수있는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