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팁

Royals는 AL Wild Card 경주에서 개최하고자 하는 단체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Alek Manoah와 Whit Merrifield는 Blue Jays를 위해 많은 무거운 짐을 들었다. 잭 브리튼스 시즌이 끝났고, 토미 존 수술 절차에서 복귀한 그는 양키스에서 단 세 번의 감원 후 짧은 시간을 단축했다.

디포토는 그 위치에서 시애틀의 입구 작업장을 계속 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안전사이트 끌 것이다. 다저스는 어제의 스포츠 이전에 방송 전설 Jaime Jarrin에게 경의를 표하며 지난 시즌 마이크에서 팀의 오랜 스페인어 목소리를 들려주었습니다. 재린은 1959년(LA에서의 두 번째 시즌)부터 라디오로 다저스 경기를 부르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계속 고정관념을 갖고 있으며, 지난해 2022년 시즌이 끝나면 은퇴할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사실, 나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심지어 모든 야구 팬 친구들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려고 애썼다. 하지만, 현재 그들은 너무 무의미한 변화를 만들었고, 나는 그것이 최종적이지 않기를 기도한다.

그가 31 세의 나이에 1992 년에 Reds를 위해 GM을 돌았을 때, Bowden은 MLB에서 가장 어린 기본 감독관이었습니다. 그는 궁극적으로 레즈를 가장 작은 급여 중 하나인 96 승 시즌으로 이끌었습니다. SiriusXM에 합류하기 전에 Bowden은 Fox Sports Radio의 무리 였고 ESPN의 분석가이자 공동 주최자로 일했습니다. 시애틀 | 1 스탯 때문에 투수 매튜 보이드 (Matthew Boyd)는 시애틀 매리너스의 상황에 대해 물어볼 수있는 선수로 밝혀졌습니다. 밀워키 | 마이애미 말린스는 남은 시즌 동안 에이스 오른손잡이 샌디 알칸타라를 폐쇄하고 있다.

마이클 홀리는 그것을 우스꽝스럽다고 부르고, 짐 트로터는 그것을 비겁하다고 부른다. 블루제이는 목요일에 경기장을 차지하지 않고 포스트시즌 출전권을 획득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23일 저녁 뉴욕을 5-3으로 꺾고 NL 이스트 라이벌의 3전 전승을 완성하고 2경기 차로 앞서나갔다.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의 양방향 유명인사인 오타니는 8이닝 동안 분별력이 있었고 100년 이상 동안 어떤 참가자도 달성하지 못한 위업을 눈앞에 두고 있다.

Blue Jays는 콘크리트 경기장을 진정한 야구장으로 리모델링할 계획이며 Mark Shapiro CEO는 Rogers Center가 다음 두 겨울 동안 3 억 달러 규모의 혁신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TBS는 Foxs 텔레비전 계약에 포함되지 않은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TBS는 홀수 년도에는 NLCS를, 짝수 년도에는 ALCS를 보여줍니다. 2022 시즌을 시작으로 팀은 각 리그에서 6 개의 플레이 오프 진출권을 놓고 경쟁합니다. 정박을 안전하게하기 위해 팀은 전체 리그에서 비 승자 중 3 개의 가장 큰 기록 중 하나를 보유하여 해당 부문에서 우승하거나 와일드 카드 지점을 확보해야 합니다.

메츠 1위의 유망주 프란시스코 알바레즈는 브레이브스와의 3경기 연속 출전을 위해 언급되고 있다.

알바레스는 올 시즌 마이너리그에서 27개의 홈런을 쳤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금요일 저녁 대타 칼 롤리가 운영하는 워크오프 거주지에서 와일드카드 자리를 차지했다. 매리너스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것은 2001년 이후 처음이다. 올 시즌 안전사이트 시티 커넥트 유니폼을 선보인 7개 그룹은 모두 그 연결을 강화하는 데 있어 실제적인 진전을 보여주는 복장 판매 번호를 가지고 있다.

위의 각 게임은 더 깊은 평가를 위해 사람 매치업을 클릭하기 전에 베터인 당신에게 중요한 데이터를 수용한다.

현재 부상을 입고 경기를 할 수 없는 신시내티 레즈의 1루수 조이 보토는 댄 패트릭 쇼에 참가하여 스포츠 명예의 전당 배리 라킨스 저지 라운드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 파크에 대해 토론한다.

훌리오 로드리게스는 2루타를 치고 다시 낮은 타이트함으로 떠나는 것보다 일찍 골을 넣었고, 시애틀 매리너스는 17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를 9-5로 꺾고 신인 중간 야수의 패배를 극복하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선발 투수 찰리 모튼과 2023년 2천만 달러, 1년 계약으로 2024년 클럽 옵션으로 계약을 맺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