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궁극적인 비밀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학부에서 공부한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셋째, 학교 간 경기를 가능하게하는 것은 축구 경기를 처음 성문화한 학교의 학자, 대학생 및 전 대학생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국 공립학교에서는 발차기와 일하기(또는 운반하기) 게임의 구분이 처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포츠중계 명확해졌다. 16세기에 피렌체 시는 산타 크로스 피아자 내에서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라고 불리는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면서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간격을 기념했다. 도시의 젊은 귀족들은 환상적인 실크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유형의 축구에 휘말리게됩니다. 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상대를 때리고, 어깨를 충전하고, 차버릴 수 있다.

1610 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 (Jamestown)의 식민지 개척자 인 윌리엄 스트라 체 (William Strachey)는 아메리카 원주민이 수행 한 스포츠를 기록했습니다.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수행된 현대의 제휴 축구와 같은 스포츠인 Pasuckuakohowog도 17 세기 초에보고되었습니다. 럭비 리그 지침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크게 벗어 났으며 팀은 15 명에서 13 명으로 할인되었습니다. 1907년 뉴질랜드의 프로 럭비 그룹이 호주와 영국을 순회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후 12개월 동안 호주에서 프로 럭비 리그가 출범했다. 그러나 숙련된 비디오 게임의 규칙은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다양 해졌고 각 국제 경기에 대한 정확한 지침을 수정하기 위해서는 전국적으로 다양한 국가 간의 협상이 필요했습니다.

NFL 뉴스

축구(또는 풋볼(football)이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동작을 지칭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다른 합리화가 있습니다. 축구는 처음에는 도보로 진행된 중세 유럽의 다양한 게임을 언급했습니다. 모든 코드에서 광범위한 기술에는 패스, 태클, 태클 회피, 잡기 및 걷어차기가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코드에는 오프사이드 게이머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규칙이 있으며, 골을 넣는 플레이어는 골 포스트 사이의 크로스바 아래 또는 위에 공을 넣어야 합니다.

호주의 지침 축구로 알려진 축구의 조직된 레크리에이션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더 애슬레틱에 따르면 이 윙어는 국제 휴식기를 통해 스웨덴 네이션스리그 비디오게임에서 모두 활약했으며 이 문제로 복귀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팀은 McGill에서 사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하버드에서 사용하는 Boston Game 스포츠중계 규칙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럭비는 이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이며 고등학교 럭비에 대한 BIG 수정 | 당신의 허브. Bossaball 는 협회 축구와 배구 및 체조를 혼합합니다. 팽창 식 및 트램폴린에서 뛰었습니다. 캐나다 축구는 단순히 캐나다에서 축구라고 불립니다. 캐나다에서의 축구는 상황에 따라 캐나다 또는 미국 축구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미국 축구에 등재된 모든 변종들도 캐나다 축구에 대해 증명되었다.

이 시나리오는 1948년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보르도에서 열린 회의에서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이 결성 될 때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이것은 북부 잉글랜드 축구에서 10년 전에 발생한 것과 완전히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북부 잉글랜드에서 노동 계급의지지를 멀어지게하려고 RFU 내에서 다른 방식으로 매우 반응했습니다. 1895 년, 럭비를 즐기는 결과로 잘못 배치된 임금을 대체한 참가자가 파산한 시간 지불금을 지불하는 것에 관한 분쟁 이후, 북부 클럽 대표는 허 더스 필드에서 북부 럭비 풋볼 조합을 타이핑하기 위해 만났다. 새로운 단체는 처음에는 다양한 종류의 선수 임금 교체만을 허용했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 방광, 특히 돼지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나중에 공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죽 기반 덮개가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나 1851년 Rugby 마을의 제화공인 Richard Lindon과 William Gilbert는 런던의 Great Exhibition에서 구형과 타원형의 공을 전시했습니다. Richard Lindons의 아내는 돼지 방광을 날려 폐 질환으로 사망했다고합니다. Lindon은 또한 고무 팽창 식 Bladder와 Brass Hand Pump의 발명을 위한 메달을 받았습니다. 축구 클럽에 대한 언급을 제목에 담은 최초의 문서화된 회원은 1824 년에서 41년 사이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에 위치한 The Foot-Ball Club으로 불 렸습니다.

세계 여러 지역의 원주민이 수행하는 전통적, 역사적 또는 선사 시대 볼 게임에 대한 많은 언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86년에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