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업계 뉴스와 최신 팁 및 기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이유가 있다.

당신은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정보와 기술뿐만 아니라 업계 뉴스에 업데이트되어야 할 이유가 있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마치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그것은 미래에 매우 자주 일어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결국 새로운 것으로 옮겨가기 위해 당신은 결국 큰 것을 바꿀 수 있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모든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가지 않고 그들만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엄격히 웹에 집착한다.

한편, 제휴 마케터와 관련하여, 당신은 생산자가 하는 어떤 일도 조바심을 내지 않는다. 생산자가 하는 일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https://ko.wikipedia.org/wiki/백링크 공급자나 라벨에서 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그들의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된 교통을 가지고 온다. 개인은 당신의 각각의 판매에 관한 수수료를 받는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는 것이 더 많은 이유는,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실보다 더 높은 가격의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얼마 전에 나는 개인적으로 선두 계열사 프로그램에 관련된 친구가 나에게 증명한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보았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각 잡지는 항상 생산되지 않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잡지를 틈새시장에 가지고 간다면, 실제로 몇 년 동안 팔려 왔다면, 당신은 틈새시장 이후로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고 싶다면, 당신은 뒤쳐진다. 첫 번째 경우, 나는 그 구체적인 것에 대해 약간의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 이름과 이메일 주소가 여러 로션으로 수년 동안 그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게 된다는 것을 포착해야 한다면, 그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또는 당신의 뒷부분을 위해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이 이익의 대부분이 당신의 뒷부분을 위해 만들어진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그래서 수 톤과 수 톤의 돈으로 손해를 보는 경향이 있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인들 중에서 중요한 것일 것이다.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 com의 1페이지에 당신을 데려갈 것이다. 구글의 사이트 디렉토리 위치는 당신이 클릭의 약 45%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사람들이 일요일 종이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것에 정확히 충격을 준 후에 2에서 10까지의 위치에서 흘러내릴 것이다.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구매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이 배우는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온라인에서 현금을 벌기 위해 내가 하는 몇 가지 일이 아니다.

책에 미쳐서는 안 된다. 일단 사람이 좋아해야 할 시스템을 찾으면,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읽는 것은 계속해서 시간을 끌지 못할 수도 있다.

이미 배운 것을 따라갈 수 있는 특정한 기간 동안 연구를 할 수 있는 것이 더 낫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인의 기능일 것이다.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에 어떻게 활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서 당신을 사로잡을지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인터넷상의 극도로 첫 번째 위치가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이라고 추정한다.

당신의 위치 2에서 10까지의 위치에서 백분율은 흘러내린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가 종합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열쇠가 될 것이다. 당신이 추천하는 창조물을 실제로 소유하고 있는 사람은,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유지할 것이다(직접 직면하라, 효과적인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제휴 마케팅은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한 훌륭한 전략이다. 백링크 그것은 훌륭하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벌어들인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환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직업을 그만두었다.

한 사람당 500달러를 벌 수 있을까요? 물론 그럴 수는 있겠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제품의 가치, 제품 내의 판매 페이지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의 pdf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애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파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메일을 통한 옵트인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이메일 뉴스레터를 위해 사람들을 가지고, 그리고 이메일을 통해 그들을 따라가서 판매 기회를 증가시키는 방법이다.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다면, 만약 과도한 무게와 지방이 당신이 이 기술을 선택하는데 꽤 효과적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