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연대기

이 두 캠프로의 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MLB중계 할은 부분적으로 게임이 진행된 상황의 결과였습니다. 예를 들어, 당시 Charterhouse와 Westm MLB중계 inster는 지역을 즐기는 것을 제한했습니다. 소년들은 대학 회랑 전체에서 볼 게임을 하는 것에 국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거친 작업 비디오 게임을 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손흥민은 이날 레스터전에서 탈락했지만 31분짜리 카메오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8경기 연속 골 가뭄을 멋지게 마무리했다. 케인이 올 시즌 모든 기구를 시작했지만 콘테는 최근 몇 주 동안 스퍼스가 10월 1일부터 7주 동안 12개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꽉 찬 스케줄 때문에 그의 스타 포워드가 회전해야 할 수도 있다고 인정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의 많은 부분을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 코드는 나중에 협회 축구로 확산 된 많은 혁신을 담당했습니다. 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던지기 및 크로스바가 포함됩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조정 모음은 1877 년에 공통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게임 간의 차이점을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중국의 경쟁적인 레크리에이션 쿠주( ⁇ 州)는 유행하는 협회 축구와 닮았으며, 설명은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의 해군 가이드에 있는 것 같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 시대에 존재했습니다.

쿠주의 일본어 버전은 kemari ( ⁇ ⁇ )이며, Asuka 간격 동안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서기 600 년경부터 교토의 일본 제국 법원에서 사용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케 마리에서는 여러 명의 개인이 원을 그리며 서서 공을 땅에 떨어 뜨리지 않으려고 시도합니다. 웨스트 햄의 말더듬이 시작이 계속되면서 뉴스 모예스는 그가 알고 있는 게이머들을 비난하고 있다.

웨스트 햄의 감독 데이비드 모예스는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회원들을 위한 엄청난 양의 최신 서명에 대한 책임을 회피했다. 여기 당신의 판타지 축구 그룹이 타이틀을 추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덜 흥분한 선수들이 있다.

이 이탈리아 선수는 유벤투스, 첼시, 인터 밀란에서 뛰는 동안 주요 타이틀을 획득했고 레스터의 6대 2 대패 이후 그의 작업 방식에 타협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첫 번째 영향은 럭비 축구와 영어 공공 학부에서 나오는 다양한 비디오 게임이라는 이론을 뒷받침합니다. 반대로, 호주 규칙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몇 가지 빈번한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돕는 역사가가 추가로 있습니다. 이 코드는 플레이어가 손으로 공을 잡고 팀 동료에게 던질 수 있는 능력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제휴 축구와 달리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객관적인 영역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다양한 득점 전략을 수행합니다.

니콜스는 일요일 경기 4쿼터 내에 어깨 손상을 입었고 대회를 중단할 수 없을 것이다. 그가 다음 일요일 테네시를 향한 스포츠에 출전할 수 있을지는 두고 봐야 한다.

Surtain은 일요일 매치업을 시작하기 위해 두 개의 솔로 태클을 기록했지만 2 쿼터 초반에 어깨 부상을 입었고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ESPN의 Jeff Legwold에 따르면, 지옥은 월요일에 추가로 검사를 받게 되며, 그의 건강 상태를 알아내기 위해 MRI를 견뎌낼 것으로 예상된다. 햄스트링 손상 때문에 패커스를 향한 일요일 경기에 복귀하는 것은 의심스럽다.

화요일 로드리고 블랭켄쉽을 포기하고, 확실히 맥러플린이나 루카스 하브리식 중 한 명이 발길질을 할 수 있도록 문을 열었다. 베테랑 맥러플린은 2019년 NFL에 다시 진출한 이후 7번째 NFL 스태프에 정식으로 합류하게 된다. 두 번의 필드골 시도 중 두 번을 성공시켰고 목요일의 차저스와의 경기에서 세 번의 추가 득점 시도를 모두 성공시켰다. 그의 유일한 필드 골 시도로 연결되었고 일요일 내내 그의 4번의 추가 득점 시도를 모두 팰컨스를 이겼다. 야드를 잡고 받는 반면, 그룹을 묶는 것은 표적을 리드한다.

시즌 2 주 만에 무니는 5 개의 목표물에 4 개의 수신 야드를 가지고 있으며, 이번에는 궂은 날씨로 인해 효율성이 떨어졌습니다. 쿼터백 저스틴 필즈가 비디오게임 2개를 통해 182야드밖에 던지지 않아 부진한 출발을 보이고 있는 시카고의 패스 공격 멤버와는 거리가 멀다. 무니는 휴스턴이 2022년 NFL 드래프트에서 종합 3위를 차지한 텍사스와 신인 코너백 데릭 스팅리를 향해 3주 만에 시즌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