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과 함께 이것을 달성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이것을하십시오.

KnowYourLemo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ns라는 레이블이 붙은 이 마케팅 캠페인은 유방암의 다양한 징후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고 여성들에게 덩어리가 하나의 증상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선단체인 월드와이드 유방암은 2017년에 혁신적이고 극도로 공유 가능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빠르고 간단한 레시피 동영상이 페이스북 정보 피드 전체에 퍼진 것을 보았을 것이다. 이 캠페인은 영화에서 Ava의 성격을 논리적으로 확장 한 것으로 보입니다.이 때문에 사람들은 다른 어떤 경우에도 무자비한 장난으로 간주 될 수있는 것을 용서하려고했을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계략에 빠졌는지, 아니면 가짜 틴더 프로필이 영화의 궁극적인 성공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정확히 밝히기는 어렵다. WWF는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었고 이모지 열풍에 성공적으로 뛰어들었다.

우산 기간 소셜 미디어 아래에 그룹화된 플랫폼이 필요하지만, 그 기반이 되는 역학 관계는 더욱 그렇다. 하지만 마케터가 아닌 경우에도 이러한 채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의 직원들과 고객들도 소셜 미디어 기기를 사용한다.

Facebook과 LinkedIn은 사용자가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 할 수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데이터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정보 사용자가 제출하지만 다른 사람의 정보를 포함합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촉진하기 위해 대중과 온라인 대화를 시작하는 회사의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에게 당신의 개인적인 내용 물자 혼합을 주도록 고무시키기 위하여는, 여기에서 목록으로 만들어진 몇몇 개념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 잘 하고 있는 상표에서 빌릴 수 있다.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는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또는 중소기업을 개발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작은 사업 뒤에 있는 인간들을 훑어보게 하는 것은 믿음을 만들거나 창업자로서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2014년 Facebook에 가입한 WhatsApp은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빠르고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메시징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 별도의 앱으로 계속 운영됩니다. SMS 대용 오피 으로 시작된 WhatsApp은 이제 음성 통화 외에도 텍스트, 사진, 비디오, 문서 및 사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미디어를 송수신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WhatsApp 메시지 및 통화는 종단 간 암호화로 보호되므로 WhatsApp을 포함한 제3자가 이를 배우거나 주의를 기울일 수 없다. WhatsApp은 180개 이상의 국제 지역에 10억 명의 고객 기반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개인 고객들에게 개인화된 홍보 메시지를 보내는 데 사용된다. WhatsApp에서 파란색 틱 가능성을 사용하여 메시지 브로드캐스트 수행 방법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SMS보다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소셜 커뮤니티는 비디오를 쉽고 자유롭게 만들었기 때문에 우리가 비디오를 먹는 방식을 수정했으며, 즉시 의견을 분류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상품을 판매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특히 스토리에 제품 태그나 하이퍼링크 같은 옵션이 있는 지금은 더욱 그렇다. Instagram Stories는 사용자가 일관된 이미지, 영화 또는 gif 시퀀스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Facebook 홍보 캠페인을 만들 때 가장 먼저 선택할 수있는 것은 캠페인의 목표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Facebook에서 홍보 및 광고에 대해 비판적인 사람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탭에서 탭으로 이동하는 것보다 광고 효율성에 대해 다소 걱정할 수있는 단일 장소를 제공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