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그리고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는 많은 친구들을 빨리 사귀고 있다.

유튜브(그리고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는 친구를 빨리 사귀는 것이다. 유튜브에서 관련 친구들을 사귀는 좋은 방법은 이 사용자들 중 일부가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해서 유튜브 채널에 가입해야 하는 유사한 비디오를 만드는 사용자들의 채널에 가입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비디오를 만들 때, 어떤 정상적으로 추측할 수 있을까? 새로운 온라인에서 새로운 것을 생산했다는 것을 알게 될 당신의 새로운 친구들!

유튜브 마케팅을 한다면, 이 아주 좋은 무기는 적어도 무리들이 통과하기 전까지는 완벽한 비밀 무기가 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이익을 위해 공기 숙취에 활용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콘텐츠를 옮기는 것은 시청자와 더 잘 어울리는데, 그렇게 많은 텍스트를 계속 읽는 것을 돕기 위해, 하지만 여러분이 목소리를 가지고 있을 때, 여러분이 홍보하는 제품의 한 종류도 훌륭한 시각적 노하우에 잘못된 것이다.

YouTube 키워드 – 구글과 구글 검색 엔진과 같은 내부 YouTube 검색 엔진을 따라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하고, 동영상을 집중시킬 키워드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10명당 1명씩 당신의 사이트를 클릭한다면? 그것은 1년에 365명의 방문객이 될 것이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smilealba.co.kr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고,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 트래픽일 것이다.

광전지 셀을 통한 특별한 유튜브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것이다. 비디오 콘텐츠 분명히 당신은 어떤 종류의 비디오 카메라가 필요하다. 예 당신은 당신의 스마트폰이나 심지어 작은 플립 타입 카메라, 캠코더에서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더 나은 품질을 위해서는 캠코더가 항상 나의 취향이다.

유튜브로 일부 오픈하는 것은 꽤 쉽다. 몇 시간부터 당신은 완전히 자유롭고 매우 쉬운 동영상을 움직인다. 당신은 DVD를 업로드하기 위해 어떤 것도 쓸 필요가 없다. 단지 당신이 필요한 시간과 에너지와 당신의 사업을 보여주는 혁신적인 비디오뿐이다. 결론 시청자들이 보고 싶어할 귀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훌륭한 제품과 서비스를 받기 위해 그들에게 가계가 당신의 훌륭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강요할 것을 확실히 강요하라. 단 한 개의 비디오, 의심할 여지 없이 기다릴 가치가 있는 보상 당신은 말 그대로 수백만 명의 전망을 가지고 있다.

유튜브 동영상을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또한 유튜브에서 전략적으로 판매를 위해 백업할 필요가 있다.

만약 그 동영상이 고품질이라면, 보통 Aol의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잘 나타날 가능성이 있다.

만약 그것이 거주지 페이지에 있다면,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봐야 한다.

이것은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이 종종 있기 때문에 바이러스성 광고 캠페인의 도입과 마케팅을 암시할 것이다. 소셜 마케팅의 한 형태인, 유튜브에서 여러분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얻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여러분이 프로퍼를 만든 유튜브 비디오에 대해 생각할 때 알리는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은 이치에 맞을 뿐이다.

따라서 유튜브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주목해야 할 한 가지는 주목을 끌 것이라고 믿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유머가 가장 안전한 내기이기 때문에 재미있게 만들 수도 있고, 창조적이고, 지적이 https://smilealba.co.kr 고, 가치 있는 것을 만들 수도 있다.

사실은 아무도 당신의 제품을 원하지 않지만 당신의 비디오를 만드는 동안 당신은 그 개념을 원하는 필요성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의 정신 능력은 진정으로 중요하다.

시장조사를 활용하는 것은 콘텐츠가 어떻게 필요한지에 대한 이해를 돕는 것일 뿐만 아니라, 가까운 미래에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많은 다른 개념들을 제공할 것이다

이제 여러분의 동영상을 만들면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한 종류의 비디오 전략을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아주 작은 비디오를 사용하기 위해서 제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그러나 단연코 옳은 비디오는 여러분과 함께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어떤 것을 하기 쉬운 방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 한두 개를 흘리거나, 사람들이 욕구를 느끼도록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팔 수 있는 가능성을 찾을 것이다. 그러한 것들은 배너, 전단지, 간단한 광고 기계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종류의 광고는 당신이 재산이나 가정에서 온 쉬운 비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목적 있는 게시물!비디오 게시를 위해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하지 마십시오. 미리 전략을 생각해보고 이 도구를 따라라. 길에서 전략을 바꿔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괜찮지만 계획과 의제를 고수하라. 당신의 목표는 무엇인가? 더 많은 브랜드 인식이 되려고 노력하라, 더 많은 사람들이 게시판과 비슷한 것에 등록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최종 결과가 무엇이든 항상 그것을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맹목적으로 비디오를 게시한다.

더 이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친구, 댓글, 시청률을 자동으로 예전 패션 양식에 충실하라 요즘 나는 새로운 가족과 친구를 만들기 위해 비디오에 댓글을 남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