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관리하는 방법

이 틈새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가장 성공적인 야외 제품 평가 웹 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제휴 광고는 최종 결과로 기업에 호소하여 광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며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동료에게 유리합니다. 단지 11 개의 잼 포장 된 페이지에서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수년간의 실제 전문 지식을 통해 깨달은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발견했고, 방법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접근법이 있다고 상상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즉,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 뒤에있는 회사가 당신의 사람들을 돌볼 수있는 회사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것과 관련된 제휴 마케팅 사이의 행복한 매체는 본질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하지만 창녀는 틈새 시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계열사는 일반적으로 틈새 시장 및 확립된 후속 조치에 영향을 미치며 이러한 사실로 인해 일부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 ShareASale의 정보에 따르면, 1,460달러의 공통 커미션을 가진 고가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것은 치료 마사지 무기, 실내 및 실외 운동 장비 및 장비와 같은 피트니스 및 웰니스 제품을 판매합니다. 때때로 마케터는 제공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보너스를 제공함으로써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홍보합니다.

이름이나 상품에 이름을 붙이지는 않겠지만, 내가 어떤 보장과 함께 제공되는 추천 상품, 결실을 맺지 못한 약속들을 받았다고만 해두자. 내가 상품을 옹호할 때, 나는 항상 그 상품이 무엇을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지에 대해 매우 신뢰한다.

나는 방문하는 동안 일어난 일에 대해 내 목록에 이메일을 발송하고 2016 년 5 월 소득 보고서의 전문 지식에 대해 썼습니다. 물론 그런 거대한 회사에서는 수정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그것들을 옆에서 조종하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많은 일을 하고 싶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너무 많이 알고있는 한 가지를 선택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단지 그것을 쉽게 만들 것 오피가이드 입니다. 대부분의 동료는 방문자, 클릭, 전환 및 수익을 유도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지 않아야하지만, 가능성은 모든 가능성이 하나가 필요합니다. 여기 온라인 마케팅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와 선례가 있다.

각 제휴 동반자 유형은 웹 로그 게시물, 쿠폰 웹 사이트 또는 이메일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청중에게 다르게 전달됩니다. 각 동반자 종류는 후원 여행의 완전히 다른 수준에서 고객과 교전합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방문자가 구매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앨범을 검토하거나 목록에 올릴 수 있는 개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방문자가 CDNow에서 앨범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먼 구매에 대한 생각은 원래 1994년 가을에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Geffen의 행정부는 아티스트 CD를 웹 사이트에서 직접 판매하기를 원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주문 이행을 처리할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CDNow에 요청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즉시 하이퍼 링크할 수 있으며 CDNow 레지던스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여행 제휴 장치이며 이동 당 최고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 요트 용선에 관심이 있다고 가정하면 Boatbookings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보트 예약은 호화로운 요트 전세, 보트 임대, 크루즈 및 모터 요트 휴가를 전문으로합니다. 울타는 저렴하고 프레스티지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상품을 각각 원하는 장엄한 매니아들을 위한 고투 브랜드다. 울타는 많은 독자층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수많은 선택으로 유명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보다 대상 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는 귀하의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 (또는 회사)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청중에게 그것을 홍보하고, 당신이 단순히 만드는 모든 판매에 대한 수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나는 온라인 마케팅을 내 사업 전략의 초석으로 삼았고, 단일 수익원으로는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의심의 여지가 있는 이익을 내게 주고 곁에 붙어 있기를 바란다. 제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성실해야 하며, 제품과 잘 어울리지 않는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내가 신속하게 발견 한 것은 내가 약속 한 능력을 활용할 수 있으려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