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뉴스

러셀 웨스트브룩은 https://ko.wikipedia.org/wiki/겜블시티 파워볼 후속 겜블시티 파워볼 시즌에 4천710만 달러의 계약을 선택했지만 레이커스가 그를 트레이드할지는 두고 봐야 한다.

브루클린 네츠의 스타 키리 어빙과 스티븐 A. 스미스는 포인트 가드가 계약 마지막 12개월을 선택한 후 트위터에서 의견 차이를 보였다. 애틀랜타 호크스는 18일(현지시간)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자유계약선수(FA)를 앞두고 올스타 드준테 머레이를 인수하기로 했다.

슈팅을 장려하고 실속을 막기 위해 리그는 1954 년에 24 초짜리 샷 시계를 도입했습니다. 팀이 공을 획득한 후 24 초 이내에 목표물을 득점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면 경기가 중단되고 상대방에게 공이 주어집니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한 후, 레이커스는 몇 가지 중요한 변화를 사용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은 호화로운 세금에 잘 빠져있고, 이번 여름 시간에 어떤 것이든 끌기 위해서는 창의력을 발휘할 필요가 있다.

개발자들은 진이 음악에서 운동화 문화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다른 채널을 통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접촉하는 리그의 슈퍼팬들뿐만 아니라 무심코 매료된 팬들에게 어필하기를 원한다.

보도에 따르면 존 월은 휴스턴 로케츠에서 자유계약선수(FA)의 시작을 앞두고 있으며, 현대적 시작을 위해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를 바라볼 것이라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잘린 브룬슨은 뉴욕 닉스에 의해 쫓기고 있지만 한 전직 NBA 스카우트는 팀의 가장 최근의 움직임에 동참하지 않고 있다.

이전에 미국 농구 리그와 NBL과 함께 프로 농구 리그에서 시도한 적이 있었지만 BAA는 주요 도시의 대규모 경기장에서 주로 뛰기 위한 기본 리그였습니다. 초기 몇년 동안 BAA의 플레이 품질은 경쟁 리그 나 Harlem Globetrotters와 같은 주요 독립 골프 장비보다 훨씬 높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1948년 ABL 결선 진출자인 볼티모어 총알은 BAA로 옮겨 1948년 리그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1948년 NBL 챔피언인 미네 아 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48-49 시즌 이전에는 Fort Wayne, Indianapolis, Minneapolis 및 Rochester의 NBL 팀이 BAA로 뛰어 들었습니다. BAA는 BAA를 숙련된 플립을 원하는 대학생을 위한 리그로 설립했습니다. NBA 오프시즌은 팀과 게이머들이 연장에 동의하고, 선택권을 얻고, 거래를 마무리하는 등 한창 진행 중이다.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아마도 매 17번의 NBA 챔피언십과 동률을 이루고 있을 것이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2022년 NBA 결승전에서 보스턴 셀틱스를 4대 2로 꺾은 디펜딩 리그 챔피언이다. 우리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외에 다른 29 개 NBA 그룹이 다가오는 시즌에 대한 희망을 강력하게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려주는이 게시에서 가장 최근의 업데이트를 유지할 것입니다.

주요 거래는 구매 및 판매 마감 직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날은 기본 관리자에게 바쁜 시간이됩니다. NBA는 또한 크리스마스 날에 정기적으로 비디오 게임을 예약하는 유일한 리그다. 리그는 1947 년부터 정기적으로 휴가에 비디오 게임을하고 있지만, 주요 크리스마스 데이 게임은 1983 년에서 84 년까지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이 날 수행된 게임에는 최고의 팀과 게이머가 등장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TV에서 NBA에서 주목할 만하다. 휴가는 매 시즌 NBA 비디오 게임이 네트워크 TV에서 방송 될 때이기 때문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