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위한 열쇠는 5 쉬운 단계에서 마스크되지 않은

기업가 정신, 요리, 문학,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기술 전문 지식, 동물 코칭, 예술 등에 해당하는 많은 주제에 대한 온라인 제품이 있습니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다. 신뢰할 수 있고 매력적인 온라인 존재감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새로운 온라인 도구와 방법을 계속 배우려는 의지와 함께 반 분석적 / 부분 예술적이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수익성 있는 웹사이트를 달성했을지도 모르면, 그 돈이 굴러들어오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전자 상거래와 협력하고 디지털 제품을 홍보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몇 가지 선택이 그 중 하나입니다. EBooks, 온라인 과정 및 비디오 수업은 인기있는 선택이며 시작하고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것은 기술, 전문 지식 및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빠르거나 쉽게 성공할 수 있는 거리는 아니지만, 제대로만 하면 인상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다.

네이티브 프로모션은 온라인 마케팅을위한 가장 활용도가 낮은 플랫폼 중 하나 일 수 있지만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해당 온라인 상점을 통한 판매 또는 게시 구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일반적인 커미션 모델은 클릭당 지불, 판매 당 지불 및 납 당 지불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과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하고, 참여를 증진하며, 동료들이 눈에 띄기를 원하는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구축하는 것을 돕는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홍보에 뛰어 들기 전에 대상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에 적절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 사이의 차별화는 당신의 전문 지식, 목표 및 예산에 근거합니다. 이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으면 법률을 위반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가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당신과 당신의 추종자들 사이의 분명한 관계는 추가적으로 골절될 수 있다.

보통 가입하려면 당신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 그리고 당신의 수수료 수입에 대한 연결된 은행 계좌가 필요하다. 다른 주목할만한 틈새 시장은 보충제입니다. 보충제 업계가 현재 약 357 억 달러의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놀랄 일이 아닙니다.

내 친구 맷 지오바니시는 내가 아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일 것이다. 그는 자신의 제휴 사이트와 함께 연간 1000 달러의 톤을 만듭니다. 제휴 넷 마케팅에만 전념하는 것을 원한다면, 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코스”를 확인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청중에게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안팎으로 직접 알고 싶어한다.

그러니 선택한 제품에 대한 당신의 실생활의 전문성이 얼마나 더 강력해질 수 있는지, 이미 청중 가운데 있는 누군가와 맺고 있는 관계와 결합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어떤 종류의 상품이 트레일을 따라 다른 요인에서 시청자를 도울 것인지 정확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어떤 제품과 유형을 홍보해야하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광고를 위해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다양한 비용 패션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가치있는 마네킹, 지불 마네킹, 변환 유형 또는 다른 변형이라고 부릅니다. 방정식의 당신의 측면은 단순히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디지털 광고 측면을 다루는 것을 수반합니다. 성장, 지원 또는 제안을 이행하는 것과 같은 더 어려운 작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꽤 자주 따르는 것이고 따라서 내가 왜 제휴 웹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개인이 자신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간 요금의 덩어리를 얻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 훨씬 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개인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사고 방식을 바꾸어야합니다 – 확실히 당신이 알고있는 한 가지를 공유하는 것 오피가이드 에 대한 흥분 중 하나는 시청자를 도울 것입니다.

그것은 다중 통화 및 유연한 지불금, 제 3 자 통합 및 사기 방지 안전을 허용합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잠재 고객의 습관과 함께 가장 잘 어울리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 제휴 프로그램은 검색 어소시에이트, 리뷰 사이트, 이메일 광고 프로그램, 쿠폰 프로모션 등을 구현한다.

Niche Sites | 제휴 마케팅의 기초를 얻으면 프로세스를 반복하고 모든 종류의 다양한 주제에 틈새 사이트를 만드는 데 실제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전략을 준수하면 블로그에서 제휴사 총 매출을 매우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새로운 레크리에이션 콘솔을 찾고 있다면 아마 두 가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