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청소하는 방법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완전한 업무는 공급 업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판매 수수료를받은 후 소비자 불만 사항을 처리합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에서 가장 작은 수수료는 10 달러 이하로 떨어질 수 있지만 일부 제휴사는 수수료 당 1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제휴사 수익에 대한 추가적인 정확한 추정은 AffStat 벤치마크 보고서에서와 같이 모달 가치와 수수료 빈도를 조사하거나 제휴사당 연간 수익을 완료해야 한다.

제휴사의 총 매출 지식만을 살펴보면 전형적인 수수료 금액을 계산할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해당 커뮤니티에서 제휴 프로그램을 단독으로 관리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고객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의 일부임을 인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 이 사이트에서 항목을 구입하는 경우와 같은 짧은 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책 조항, 나는 작은 수수료를 벌 수 있습니다. 매출이 없으면 커미션도 없고 수익도 공유할 수 없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성공하는 것에 가장 관심이 있는 창녀들이기 때문이다.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고, 그 제품을 활용하는 전문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실제로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방식,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공급하거나 옹호 할 때마다 사람들이 얻을 수있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보기에 개인들이 제휴사로서 제품을 판매하려고 할 때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이 원하는 것과 제품/서비스의 기준을 먼저 생각하고 수수료율과 구조를 두 번째로 생각하십시오. 이 경우 Fiverr의 {Hybrid} 지불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지위와 독자들과 함께 쌓아온 신뢰를 지키기 위해 실사를 해야 한다.

당신은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에 대해 공유 할 수있는 훌륭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독자가 추가로 얻을 수있는 코스, 기안자 또는 전자 책에서 큰 성공을 발견 한 경우, 단순히 단어를 전파하고 결과를 공유 할 수 있도록 현명합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종종 특정 잠재 고객에게 집중하는 데 사용됩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광고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인플루언서는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와 같은 웹사이트 덕분에 오늘날 제휴 마케팅의 최고 얼굴 중 하나이다. 제품 웹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링크 공유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개인이 구매하면 수수료를 주는 하이퍼링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마케팅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관해 정직하고 확신 할 때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들은 추가로 높은 커미션을 지불하는 대량 유치 제품의 제휴 패키지입니다. 이러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의 대부분을 지불하려면 트래픽이 많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의 동료 프로그램은 단지 80 명의 고객에게 그들의 수단을 제공 할 때 거의 매월 700 달러를 지불 오피 합니다. 그러나 소규모 기업 주택 소유자를위한 CRM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때문에 구매자 수가 제한적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Gear Patrol 및 Wirecutter와 같은 대상 독자층에게 어필하는 상품을 다루는 전용 리뷰 웹 사이트. 때로는 제휴사 및 서비스 제공 업체가 직접 홍보를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케이크 팬을 제조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는 베이킹에 대해 글을 쓰는 제휴사와 제휴하여 제휴사의 시청자 입장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파트너가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지 파악하고 구매 카트보다 먼저 어떤 전환이 발생했는지 측정합니다. 15년간의 깊고 강한 관계와 미래 지향적인 전통적인 계열사의 혼합된 커뮤니티에 액세스하십시오.

브랜드를 홍보하려는 제휴사와 연결하려면 참조 마켓플레이스에 무료로 액세스하십시오. 커뮤니티의 게시자와 협력하고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원클릭 등록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등록 페이지를 공부합니다. 자동화된, 직접적이고 다중 지불 선택권을 가진 주문 수수료는 당신의 계열사와 믿음을 구축한다.

단순히 기술 및 제휴 마케팅 스택과 결합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탐색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를 증폭시킬 수 있는 광고 대행사와 출판 동료들을 만나라. Refersion의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온라인 마케팅 옵션이 인기있는 산업 분야에서 제조업체를 관리하고 성장시키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쿠폰 모델은 소매업체로부터 마진을 줄이고 있으며, 이로 인해 품질이 낮은 고객 기반이 형성되고, 마찬가지로 AS를 위한 수수료 수량이 감소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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