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처럼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십시오.

즉, 귀하의 프로모션은 귀하가 제출 한 일반 제휴사 하이퍼 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래가됩니다. 그러나 어느 경우 든, 제휴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기대한다면, 최선의 방법으로 준비해야합니다. 디지털 서비스와 제품은 때때로 제조 및 이행 비용의 감소로 인해 더 큰 마진을 제공합니다. 조리되지 않은 재료, 제조, 선반 하우스, 운송 가격 등이 없습니다.

그 이유를 파악하고 상황을 고려하고, 당신이 깨달은 것으로부터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한 가지 방법으로 반응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다른 방법으로 간다. 여기 SPI에서 몇 가지 사례를 수행했는데, 아주 잘 작동했어.

그러나 이러한 웹 사이트는 여전히 귀하의 비즈니스에 엄청난 결과를 가져올 수있는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개인이 울타리에있는 경우 간단한 쿼리에 대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해당 개인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신에게 올 수 있는 질문이 있는지 알기 때문에, 한 번 더 구매에 대해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질문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겪으라고 말해라.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서비스의 기준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수수료율과 구조에 대해서는 두 번째로 생각하십시오. 이 경우 Fiverr의 {Hybrid} 지불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Fiverr의 플랫폼에서 얻을 수있는 프리랜서의 도움을 원하거나 기업가의 청중이있는 고객과 협력한다면 Fiverr와의 파트너십은 가격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업체이므로 귀하의 비즈니스가 어떤 종류의 물리적 제품과 관련이 있다면 여기에서 제공 할 수있는 고품질 옵션을 찾을 수 오피가이드 있습니다.

적절한 선물은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이 측정 기준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과 구매 빈도를 알려줍니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가 총 판매를 촉진하는 데 가장 편리한지 고려하고 그러한 종류의 콘텐츠를 추가로 만들어라.

이 가이드의 뒷부분에서, 나는 당신이 현명하게 제휴사 넷 마케팅에 대해 가야 할 지침을 제공 할 것이므로 시장에서 대안을 활용하고 잠재적 인 단점을 피할 수 있습니다. 무엇인가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휴 마케팅은 일부 지역에서 매우 위험한 랩을 제공하여 많은 윤리적인 기업가가 제휴 마케팅에주의해야 합니다. 올바른 방법을 실행할 때,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win-win-win이 될 수 있습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 당신은 나를 많이 볼 수는 없지만 (그것은 단순히 Screenflow 비디오로 내 목소리입니다),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그 건설적인 전문지식은 ConvertKit의 내 계열사 수익의 문구에도 나타났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인퓨전소프트에 점점 더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가 모델 새로운 도구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이것은 판매 수준에서 시청자에게 원하는 경우 도움을 줄 사람이 있음을 나타내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사실, 당신이 지금까지 이어지는 파이프 라인 내의 모든 일을한다면, 이것은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결과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하고있는 모든 것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내가 옹호하는 상품 안에서 사용하고 고려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급적이면, 이것들은 내가 전에 사용했던 상품들이고 내가 한 가지를 성취하는 데 도움을 준 상품들이다. 제품 내에서 내가 확신하지 못하고 제품이 사람들을 도울 것 같지 않다면, 나는 그것을 홍보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으로, 자신의 제품을 사용하고 테스트하여 시청자에게 추천 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여 자신의 신념으로 이익을 얻는 것을 위협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웹 로그 게시에서이 제품을 검토하십시오 – 아마도 서사시 게시물 일 수도 있고, 일반 게시물 중 하나로 간주되는 마지막 부분에서 지적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들은 즉시 당신의 블로그 문제와 당신의 시청자들이 완전히 원하는 한 가지와 연관되어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찾는 것은 쉬워야 한다.

코스는 시청자들이 자신에게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거나 장애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당신이 동일한 공간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 수익이 발생하는 장소를 살펴볼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동일한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전환은 제품을 구매하는 방문자입니다.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경우 판매자가 체크 아웃을 제어하고 전환율은 관리에서 벗어납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소매 업체 방문자를 유도하는 데 두 번째로 효과적인 소프트웨어였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