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있는 sns 마케팅

기업들이 이러한 소셜 채널에 가입하면, 고객들은 즉시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

이러한 상호작용은 아웃바운드 광고와 홍보의 전통적인 전략보다 사용자들에게 더 사적인 것이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입소문 또는 더 정확하게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그램 pc 전자 입소문 역할을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명에 이르는 인터넷의 능력은 온라인 입소문에 강한 목소리를 내고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이상적인 고객에게 타겟 광고를 전달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정보의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바이럴 비디오와 마찬가지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설정된 콘텐츠를 증폭하면 일반적으로 광고 비용을 낮출 수 있으므로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새로운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귀하의 계정에 도착하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최종 3 ~ 6 개의 게시물이됩니다. 만약 그들이 모두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명시적으로 홍보한다면, 그것은 그들을 꺼버릴 것이다. 페이스북은 많은 가장 큰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따라서 매달 28억 9천만 명의 활발한 사용자들로 구성된 데이터베이스로서, 일부 시청자들을 연구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콘텐츠의 3 분의 1은 업계 또는 같은 생각을 가진 회사의 사상가의 개념과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달력은 또한 당신의 게시물이 적절하게 간격을 두고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에 공개되도록 보장한다.

물론 좋은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최대한의 영향력을 얻기 위해 콘텐츠를 언제 공유할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기존의 소셜 채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추종자들에게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추가 인스타그램 pc 로 물어볼 것이다.

이 경우, 트위터에서 직접 경쟁하기 보다는 페이스북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입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다.

2018 년 3 분기에 22 억 7 천만 명의 월간 활성 Facebook 사용자가 있지만 젊은 인구 통계를 대상으로하는 경우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훨씬 더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소기업이 25 세에서 34 세 사이의 개인을 대상으로하는 경우 Facebook 고객의 29.7 %를 차지하며 가장 일반적인 연령 인구 통계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하이퍼 링크 구성을 도울 수 있으며 SEO에 비스듬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 특성은 개인이 생각하고 있는 주제와 관련하여 다른 사람들이 말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게합니다.

이 Trello 템플릿을 자유롭게 복사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드십시오.여러 채널에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출할 계획이라면 콘텐츠와 복사본이 해당 채널에 맞게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약을 시작할 때 채널별 변동 사항을 모든 카드에 연결하여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네트워킹, 인재 채용 및 파트너가되고 싶은 관심있는 브랜드 또는 개인에게 연락하여 기업 개선 기회를 추구 할 수있는 훌륭한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트위터의 가장 좋은 에너지는 당신이 지구상의 다른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상호 작용할 수있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즉, 많은 브랜드의 판매 채널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브랜드의 특성을 보여주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endy 또는 Moon Pie 계정 참조).

사실, 소셜 미디어는 참여를 촉진함으로써 모델 인지도를 높이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사회적 참여에는 피드백, 좋아하는 것, 공유, 재 게시 및 저장과 같은 문제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다른 소셜 미디어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SMM 캠페인은 조직을 폭행에 노출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품이 질병이나 해를 입힌다고 주장하는 바이러스 성 비디오는 선언이 사실이든 거짓이든간에 즉시 해결되어야합니다. 조직이 기록을 바로 세울 수 있다고 해도, 잘못된 바이러스 콘텐츠는 소비자들이 조만간 구매할 가능성을 훨씬 낮출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보완 분석 장치로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큰 추종자를 얻으면, 당신은 당신의 쇼핑객들의 인구 통계를 조사하기 위해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또 다른 통찰력있는 측면은 주로 주제를 기반으로 콘텐츠 신디케이션 목록을 세분화하고 어떤 형태의 콘텐츠가 가장 인상적인지 확인하는 기능입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게시물을 기반으로 변환을 측정하여 소득 창출을위한 적절한 혼합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회사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충실한 구매자 기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고객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가 일반적으로 함께 진행된다는 것을 고려할 때 쇼핑객과 자주 상호 작용하고 그들과 유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마케팅 인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러한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영원히 마운트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수행하는 방법에 따라 기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이 위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가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