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정직한 진실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호기심이 될 수 있는 당신의 최근 프로모션과 특별 제안에 대해 그들에게 잘 알고 있도록 하라. 크리에이터 e-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모델을 높은 생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의 제휴사는 PayV와의 협력에 대해 가질 수있는 모든 문의 사항을 해결할 수있는 자세한 통계 및 24/7 지원을 제공하는 제안, 적절한 시간 지불금, 사내 추적 플랫폼의 큰 대안을 즐깁니다. PayV Affiliate 네트워크는 CPA, CPS 및 RevShare 기반에서 전세계 트래픽을 변경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 회사는 2013 년에 설립되었으며 1000 명의 웹 마스터, 미디어 구매자, 광고주 및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제휴사 네트워크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동반자로서 탁월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WebMoney는 러시아 기반의 온라인 비용 해결 방식으로 러시아 및 우크라이나, 벨로루시 및 기타 소련 이후 국제 지역에 위치한 동료가 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 차원에서 볼 때,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를 구축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일을 하는 것은 적절한 접근법이 아니라는 점이다. 대신에, 당신은 장기적인 전략, 하나의 중심적인 둥근 관계 구축을 하고 싶어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나의 방법은 내가 부드러운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이름 붙인 것을 중심으로 만들어진다. 이 두 가지를 함으로써, 청중들은 내가 단지 그들이 필요로 하는 도구를 그들이 필요로 하는 시간에 구입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안다.

이와 같은 작은 문제는 시청자와 함께 더 깊은 관계를 빠르게 입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의 줄임말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문제 중 하나이다. 대신, 창의적이고 작은 일화와 예를 여기저기서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아이디어, 당신이 전달하려고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신뢰할 수있는 이야기. 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실제로 공격적으로 투구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낳고 개인들을 불편하게 하고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만 한정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치를 잘 받을 것이다.

게다가 제휴 패키지를 우연히 만나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심야 인포머셜을 본 적이 있다면, 그 약속은 보통 하나이고 똑같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웹 호스팅 응용 프로그램은 $ 150- $ 200 범위에서 지불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고 방문자 사이트를위한 인터넷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자의 제한된 다양성이 있습니다.

온라인 온라인 마케팅은 또한 당신이 제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의 무리를 적용하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최종 결과로 개인의 넓은 범위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호스팅 회사 및 마케팅 도구에는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첫째, 관심이 있는 제휴 프로그램이나 네트워크를 찾으십시오.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유형, 수수료 방법 및 수수료를 포함하여 프로그램 개요를 살펴보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을 추가로 이해하려면 예제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뉴욕 타임즈 회사인 와이어커터닷컴은 쇼핑객들을 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한 웹사이트다.

당신은 강력한 전환 가격을 얻는 동시에 개인 오피 모델의 신뢰성을 확립 할 것입니다. 항상 엄청난 수의 방문자를 창출하도록 설계된이 웹 사이트는 수천만 명의 시청자를 구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지불금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소비자를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룰러 앱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마다 지불을받습니다. 쇼핑객은 항상 그 제휴사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그 제품을 사고 싶어하지는 않는다. 이 시스템에 따라 판매자의 판매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다른 방법으로 측정 될 수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