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5 가지 쉬운 단계

그래서 당신이 어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제품을 홍보하든,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각 제품을 개별적으로 청중에게 참조하는 것을 오피가이드 방지합니다. 당신은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동료 프로그램의 일부가되고 싶은 블로거 또는 소규모 기업입니까? 아래에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무역에 참여할 수있는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을 탐구 할 것입니다.

제휴 기업가의 거의 65 %는 블로그를 운영하여 방문자를 생성합니다. 제휴 마케팅 사실과 통계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의 거의 절반이 온라인 마케팅 능력이 오늘날 모든 유형의 온라인 직업을 구축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인재 목록에는 셀 광고, 디지털 기술, 통합 계획이 뒤따른다.

이렇게하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다양한 상품을 홍보하는 대신 한 분야의 전문가로 자신을 확립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보다 사람들에게 마케팅 할 수있는 위치에있게 될 것입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또한 상당한 양의 제휴 판매를 얻을 수 있다.

이 사이트는 파트너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서 판매됩니다. 그들은 조직의 주요 사이트와 구별되고 분리되어 있습니다. 특정 시청자에게보다 타겟팅된 관련 콘텐츠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간단하고 직접적인 행동 요청으로 인해 전환이 증가합니다.

그러므로 먼저 당신의 제휴 직업에 대한 엄청난 현금보다는 많은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라.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현장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진정한 무대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제휴 기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가지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단지 하나의 다른 전술로 취급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매우 유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청중들에게 감사할 목적을 주면 수입이 흘러들어갈 것이다. 이 규칙은 귀하의 비즈니스의 다른 많은 영역에도 유용합니다. 그것은 모두 소유하고 진실하고 솔직해지는 것에 관한 것이다. 나는 당신이 그 의심에 대해 좋은 점을 내게 주고 곁에 붙어 있기를 바란다. 제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정직해야 하며, 제품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홍보 회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조건을 정한다.

초기에, 회사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수수료나 마일당 가격을 지불했다. 전문 지식이 발전함에 따라 주요 목표는 정확한 총 매출 또는 인증된 리드에 대한 수수료로 바뀌 었습니다. 초기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은 클릭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