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내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항상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고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지 그 때문에 머물러야 하는지에 대한 순위가 매우 높다는 것이다.

네트워크 내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항상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고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지 그 때문에 머물러야 하는지에 대한 순위가 매우 높다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진을 만드는 비결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 그리고 관련성이 만족된다. 사람들이 쉬지 않고 계속 읽기 위해 할 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꽁머니 있는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자료에 몇 가지 링크를 투자하거나 제품 검토나 특별 추천이 됨으로써 여러분의 제휴 수수료를 쉽게 높일 수 있다.

빠른 돈을 찾아 끊임없이 전략을 시도하고, 수개월을 낭비하고,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의 수는 놀랍다. 많은 사람들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 있을 것이 분명하다. 만약 그들이 느리고 꾸준한 접근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 것이다.

새로운 일상 제휴 마케팅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풍경 디자인이라는 것을 배울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어라. 당신은 즉시 적응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배치해야 한다.

절단된 외곽에서 계속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최신 광고 및 마케팅 뉴스, 팁 및 디자인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몇몇 제휴 포럼을 방문하여 게시물을 집중하라. 물론 그 환경에서 당신의 의견을 게시하면 반드시 질문을 두려워하지 말라. 고급 정보 제품 몇 가지를 구입하여 인쇄하고, 커피를 직접 만들어서 조용히 끊고, 독서를 하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더 진행하기 위해서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무료 콘텐츠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한다는 더 간단한 사실. 예를 들어, 최근 운동은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월 15,000달러의 검사를 보았다.

내년 9월에 직장을 그만둘 기회가 있었는데,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기 시작했고,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당신과 공유하기 위해, 즉 당신이 관심 있고, 양탄자를 시행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하던 것처럼 당신의 직업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까? 만약 그것이 기사 마케팅이 사람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훈련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 사이트 구축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 충분히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어떤 것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주의를 집중시켜야 한다.

초보자를 위한 틈새를 통해 돈을 벌기 위해서는 불가능하지 않지만, 어려움 수준은 현실이다. 왜 처음부터 상황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러한 이유로 경쟁이 덜한 마케팅 담당자를 수행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어떤 일에 참여하면 적절한 자료를 찾아야 합니다. 즉,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합니다. 당신이 받아야하는 요소는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제품을 모두 보유한 나쁜 상인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것입니다.

계열사 제품에 대한 연구를 정말로 하고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알아내야 하는 것. 계열사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것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계열사 기술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의 평가가 얼마나 쉬울 것인가 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의 산업에서 포럼이나 최고의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개인이 학습 조직일 수 있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사용한다면 돈이 이용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종종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고 어떤 프로그램이 잘 알려져 있는지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이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 사이트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면 페이지를 시작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 될까요?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사람들에게 단일 시간 수수료를 지급하거나, 아니면, 아마도,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떠난다는 겁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하는 큰 실수가 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틈새를 가장 잘 팔고 있다.

문제는 이 틈새들이 너무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수 톤의 자원을 가진 사람들 꽁머니 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그 틈새들을 가지고 있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얻기 위한 매우 다른 접근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팔기 위해 필요한지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수백 명의 광고주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들이 당신이 연결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다른 선택은 바로 견인할 수 있는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