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 내놓지 않으면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그것의 시장화되지 않는 한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축적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나의 작은 사업을 직접 메일을 사용하여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해야 할 유일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반응을 얻기 시작한 후,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그것이 될 때까지 연마했다. 나를 위해 대우를 만들었다. 그리고 나는 제휴 마케팅의 전기 작업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아마도 당신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를 확인할 것이다.

OReal Estate는 풍부한 빠른 프레임 워크를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들과 함께 최고와 기초를 실제로 배우면, 가능한 경우 당신의 꿈과 목표의 어떤 종류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보다는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의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표했지만, 모든 훌륭한 부동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제주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 시작했을 때와 같은 입장에 있었다.

거기에서 귀하의 마케팅 메시지 (우편 엽서와 유사하거나 메시지가 녹음 된 메시지 또는 개인 스퀴즈 페이지 *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포함될 수 있음)는 자격이있는 경우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 위해 언어를 통합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비 거래가 자신의 신체를 실격시키고 제거 할 수 있도록합니다.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누구나 움직일 수 있는 일이 될 것이다. 때때로 평범한 거래나 나이든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이 할 수 없는 많은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게 할 것이다(하우 투 잇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정확히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부동산을 살 수 있는 100 가지의 창조성을 깨닫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것은 광고 결과가 좋지 않고 콜드 콜링,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막 다른 골목을 통해 거의 동기 부여를받는 사람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전에

모든 것은 작은 투자 결정을 내리고 그것이 어떻게 사람에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에게 맞는 선택권을 만들어라. 그리고 갑자기 당신의 가족들이 당신에게 실질적인 배당금을 제공할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

PS 개인은 소매 가치를 원하고 또한 당신의 blokes하지만, 누군가에 참여하는 경우 당신의 콘도미니엄 (혜택의 목록) 다음 당신의 사람들은 지금 우리에게 전화를 조금 더 얻을 수없는 경우 원치 않는 무게 소매, 당신은 정확한 재산에 대한 모기지 대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당신이 재산을 소유하고 있지만, 당신은 동등한 지불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더 많은 지출했을 수 있지만 지금은이자, 당신이 실제 구매 가격보다 더 많은 돈을 많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수익에 관한 몇 가지가있는 한, 매월 함께 모여, 이익에 대한 책임이, 모든 작은 일이 중요합니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제주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과 돈,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쌓기 쉽다고 선전하고 있다.

분명히,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 수익성을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 경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이 시대에 정보는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가 될 수있는 매우 쉬울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는 결실을 맺습니다. 국가 부동산 중개인 협회 (Association of Realtors)와 같이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사람은 최신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똑똑하고,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것이 덜 위험한 전략이다. 이것은 그들에게 다른 누군가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지분을 만들고, 특정 지역의 시장이 그것의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부동산이나 집을 뒤집을 수 있는 능력을 준다. 지구를 보존하는 것 또한 엄청난 이익을 창출하는 훨씬 덜 스트레스를 주는 방법이다.

인구 통계 학적 그룹 (소수의 사람들이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케팅을하는 경우, 어떤 형태의 판매자 (이것은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시장에서

이러한 비 전통적인 방법이 존재하는 기회를 고려하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이러한 검색을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전자 책을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인근 부동산 투자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십시오. 댄스 클럽 창의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알지 못했다면, 아직 가장 유익한 상황에 자신을 넣고 싶지 않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