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약 10년 만에 Nets는 이전 농구 리그가 끝난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NBA에서 약 10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농구중계 년 후, Nets는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인터넷이 금전적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J를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농구중계 웹스는 22-60의 무서운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최고 선수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한 번의 게임에서 Michael Jordan을 두 번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키가 6 피트 미만이며 NBA의 많은 게이머를 통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알아 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큰 속도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의 이전을 조심할 수 있는 수많은 음성 및 크로스 오버를 사용했습니다. 그가 남아있는 모든 게임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내내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성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그 해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와 함께,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게임은 늦게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초보자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작년에 돌아온 게이머가 가장 많은 그룹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그룹보다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초보자가 많은 팀이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훌륭한 경비 러셀, 11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포워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진 베일러가 될 것입니다. 가드 포지션에서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유타 재즈의 존 스톡턴

대부분의 선수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번 드래프트에서 결정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할 수 있어 플로어에서 유난히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다섯 번째 선수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였습니다. Yao는 정말 키가 큰 농구 선수 였지만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크로스 오버를 처리하기 위해 처리했습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세 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명예를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초기 단계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 66세로 이 리스트에 오른 모든 가드들 중 가장 키가 크다. 그는 농구를 정기적으로 쏘지 않으면 에반스가 코트에서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성숙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을 때마다 그를 부상시킬 수 있습니다. TNT의 NBA 내부 HD 커버리지는 중요한 네트워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NBA 액션뿐만 아니라 매주 목요일 밤에 훌륭한 게임이 줄 지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Charles Barkley, Chris Webber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있는 Kenny Smith와 다른 사람들 Barkley는 항상 모독적이고 Webber는 일반적으로 통찰력이 있습니다. 더블 헤더가 완료된 후 팀은 단순히 가열되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Bynum은 실제로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경기가 없었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마다 30 분 동안 15 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균형 잡았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부상에서 회복하고 실제로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습니다.

금융위기가 미국을 강타했던 2009년으로 돌아가 보자, NBA 올스타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사람들은 비디오 게임이 피닉스에게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간단히 해냈다!그것은 이 가난한 도시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NBA 올스타들이 지난 10년 동안 이 도시들에 가져다 준 0,640억 달러의 미국 달러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Kevin Garnett 나는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목록을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거부할 수는 없습니다.이 사람의 강도는 유명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게이머뿐만 아니라 Garnett도 끓어 오르고 화상을 입습니다.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아라. 그러나 Garnett은 정말로 신경 쓰니? 이 사람이 전사일 가능성은 없다.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근접하지 못한다.

그리고,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이 알고 있는 것과 일치하는 말을 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