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도트 ORG 대안은 소리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WordPress 도트 ORG 대안은 소리처럼 거의 도전적이지 않습니다. 수많은 웹 호스팅이 도움이되고 조언하거나 모든 설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에 Fantastico가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최근 버전을 사용하여 검사해야 함) 아래에서 전체 프로세스가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는 실제로 훌륭한 비디오로 안내합니다

2007 년에는 2,849,349 건의 워드 프레스 다운로드가 추적되었으며 2008 년에는 이미 1,100만 건의 다운로드가 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모집 과되었습니다.이 번호에는 호스팅 회사의 다양한 다운로드 및 설치가 포함되지 않아 그 수가 상당히 증가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가장 간단한 옵션은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쇼핑 카트 플러그인에서 이미지 폴더를 제거하여 제품 이미지를 느슨하게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재료는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므로 플러그인을 제거하면 느슨해지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WordPress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고 이미 총판모집 지 폴더 세부 정보를 변경하여 제품 이미지를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템플릿에 대한 완전한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 CSS에서 블로그를 구성하는 특정 페이지에 당신은 심지어 다양한 페이지 느낌을 가지고 당신이 사용하는 각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스트에는 fantistico가있는 cpanel 계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클릭 횟수만으로 fantistico를 통해 WordPres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5 분 미만의 시간이 걸립니다. WordPress 백엔드는 탐색하는 데 기본적이므로 일단 설정하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이 SEO 기능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개인은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 한 후이 기능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경우, 또는 자신을 위해이 모든 것을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호스팅 회사를 요구할 것입니다 – 모든 업그레이드는 플러그인 또는 비 위젯 코드를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때마다 지불, (예를 들어 ClickBank Ad Rotator는 내가 사용하는 하나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무엇인지 주시하고, b) 그들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이제 WordPress가 실제로 인기를 얻은 이유 중 하나는 개발 페이지에서 추측을 제거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이제 SEO에서 추측을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에는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습니다. kubrickbg-ltr jpg 및 kubrickbg-rtl jpg (위임된 오른쪽 및 오른쪽에서 왼쪽)이 이미지는 k와 동일합니다. kubrickbgwidejpg 그래서 kubrickbgwidejpg 2장을 만들어 그에 맞게 이름을 붙였다.

그들은 하나의 실용적인 위치에 모든 자료를 넣어, 방문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확하게 이해,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물건을 위해 웹 전체를 탐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기본 설정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애드 센스 용량을 진정으로 최적화하려면 몇 가지 플러그인과 더 나은 스타일이 필요합니다.하지만 이것은 훨씬 쉬워지고 있으며 애드 센스 수익 공유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블로그의 다른 기여자 및 작가와 광고 수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귀하의 웹 사이트에 포함 시키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 오고, 온라인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귀하에게 돌려주고, 신디케이트 될 수 있습니다.이 마지막 포인트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해 봅시다. 신디케이션

WordPress는 모든 웹 표준을 따르고 적절한 사이트를 지정하는 모든 지침에 따라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를 인증합니다. 이는 웹 사이트 방문자가 게으른 개발자의 잘못된 프로그래밍으로 인해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rdPress 개발자는 WordPress가 100 %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 게시물이 WordPress에 있다면이 짧은 기사에서 이미 여러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손으로 하이퍼 링크를 삽입하거나이 기사를 다시 편집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게시물에 대해 일반적으로하는 것처럼이 짧은 기사를 작성해야합니다. Cashlinks Lite는 나머지를 수행합니다. 매일 블로그를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우리의 블로그에 수백 페이지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놀라운 일이다!

결론적으로, 나는 WordPress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대량의 트래픽 구축 측면에서 다소 앞서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