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단 한 가지, 그 기질로 RE 투자에 들어가면 가슴이 찢어질 수 있다.

사람은 당신이 첫 번째 거주지에서 가지고 있는 것과 동일한 소유의 자부심을 가지고 건강 투자 재산을 위해 청소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지역에서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을 환상적으로 묘사하고 그 스타일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오토바이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지금 부동산 투자 산업이 어떻게 죽었는지 말하고 있다.

그 이유? 그들은 투자자들을 끌어들이는 자연 서식지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은행들이 이 동물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모델을 확실히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동탄역 여울시티 오피스텔 다.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할 것이다.

1단계 – 계획을 설정하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단기적으로 부동산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관련하여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한 다음, 올바른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현장에 배치하라.

하지만 목표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 제공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관심을 갖는 단 하나의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들에게, 올바른 와인에 대해, 모든 사람들이 의사소통하기를 원한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사들이기로 결정합니다.당신의 현금이 아니라요

첫 번째 한 번에 정말 편안함을 느낀 후에, 다음을 검색할 수 있다는 것은, 즉, 자금을 조달하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 저축을 더 잘 감사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 당장은 주택가격이 내년 주택시장 40%, 내년 60%에서 하락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전례가 없는 전통적 방식이나 비정규적인 방식으로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재판매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비결이다.

개인이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 전반에 걸쳐 시작한 누군가로부터 7,500대를 넘는 소유자가 되는 것을 즉시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매력적인 USIn 거래 주식과 당신이 단순히 시장을 사는 주식이다. 그것은 유리하다: 유동성, 능동적인 통제 없이 오늘 당신은 10달러에 동탄역 여울시티 오피스텔 거래를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에 들어가기 위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투자하고 구매하고 팔 수 있다면, 당신은 그물에 대한 당신의 주식과 같은 어떤 종류의 주식을 투자할 수 있다.

복잡한 샷 방식을 투자하는 부동산은 예산으로도 적용할 수 있다.

이전 스톡 권장 지금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에 그 행동의 항목을 소유하여 10달러의 입장료를 낼 수 있다.

만약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면 몇 초 안에 홍보할 수 있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일정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부문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그 이유?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러나 잠재적인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들은 은행들이 이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을 만큼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할 것이다 – 경제 시스템에 상관없이.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자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실제로 또는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각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다시 돌아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들을 위한 저렴한 투자로 보였으며,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15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갑자기 자신의 자본을 걸지 않고 시장 내부의 주요 기업이 된다. 진정한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당신은 거래를 한데 모아 자신의 돈을 투자하지 않고 이익(20%에서 50% 사이)에서 상당한 몫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게 해준다.

18가족의 시간을 더 가져라. 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더 적은 계절을 더 많이 수행했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표시는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전달하고, 당신이 절대적으로 거부할 수 없는 일을 하는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행성 화가들과 카펫 재료 부동산 투자에 집중해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