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의 대학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비용 절감을 투입하십시오.

정기적 인 비용 절감을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넣으십시오. 매월 월급에서 자녀를 위해 설정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일정 금액을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제안이나 금전 인센티브를 받으면 그 중 일부를 저축 계좌에 넣어야합니다.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연간 기부 한도 내에서 유지하십시오.

훌륭한 몇 년 동안 우리는 선수들과 코치들이 돈 때문에 문제가 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는 모든 대학 프로그램들이 게이머들에게 현금이 제공되기 때문에 NCAA에 의해 말살되는 시나리오에 대해 들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왜 돈이 문제가 되는가? 특정 종류의 배경에서 특정 유형의 플레이어를 쉽게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한 가지 이유는 Big-time 대학 프로그램이 큰 시간 중요한 대학 게이머와 함께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대학 프로 선수를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NCAA의 지침에 따라 설정) 그러나이 규칙은 지금 변경해야합니다

나는 실제로 1973 년을 감안할 때 1만 명이 넘는 대학 연수생을 가르쳤으며, 이전의 부동산 학교에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전화 영어 5 천 명이 넘는 연수생을 보았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게으름, 목표 부재, 집중력 부재, 미성숙 및 단순히 일반적인 망치기를 단순히 보지 않는 소수의 연수생을 보았습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목적에 신경과 응용이 필요합니다. 늦은 별 John Wayne은 Guts가 주저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그것을 하는 것은 효과적인 사람들이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목적 없는 삶을 스스로 끌고 가는 사람들이 아니다.

물론, 당신의 아이들 졸업 축하 행사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정확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확실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에게는 가장 좋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타이밍이 이상적이지 않고 결정이 위협적 일 수 있습니다. 십대 교육 대학은 마음을 많이 바꿀 수 있으므로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일반 과목을 듣는 것은 약간의 금전적 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이웃 대학 경로의, 단지 그것을 5 년을주고 당신은 그들의 아이들이 인기있는 대학을 중퇴하고 사실상 아무것도를 위해 수천 달러를 잃은 다른 엄마와 아빠와 이야기 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제2의 현실은 대학 입학이고 자금은 게임이다. 그리고 도박과 같은 모든 비디오 게임에는 규칙이 있다.

지침을 알아내어 유리하게 사용한다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도 있다.

하지만 지침을 알아내지 못하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종종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걸어가는 경우는 거의 없다.

오늘날 엄마로서, 낙담하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도 못 갈 수도 있고요? 만약 당신이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 의문을 품고 멈춘 적이 있는가?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한 것은 성공의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잘못이 아니지만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와 정부 후보자 인 릭 페리 (Rick Perry)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성숙하고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어머니가 옷을 바느질하게했습니다. 그래서 재정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비롯된 경우, 너무 많이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남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보조금에는 2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요구 사항 기반 보조금 및 성과 기반 보조금 요구 사항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 가정의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재정적인 배경이 좋지 않아 대학에 참여할 수없는 사람들은 그러한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Merit 기반 보조금은 특정 분야의 뛰어난 효율성을 기반으로 승인됩니다. 당신의 엄마와 아빠 그리고 다른 코치들 내가 실제로 작곡한 것을 그들에게 공개하라 그들의 경험 있는 제안을 요청하라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을 잘 이해한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감독하는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에 대해 아주 많이 알지 못할 것입니다 (실제로 그것에 대한 최소한의 사실). 만약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면, 내가 생각하기에, 그것은 효과적으로 긴장을 다루는 개인을 돕는 강력한 실적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와야 할 것입니다.

2009-2010년 펠 그랜트의 한 학년 평균 상금은 3,611달러였다. 오바마 대통령은 실제로 보조금 예산을 늘리자고 제안했다. 새로운 제안은 최적의 펠 그랜트 상을 2010-11년 학기에 5,550달러로 인상할 것이다. 이것은 26만 명의 학생들이 이 프로그램에 자 전화 영어 격을 얻게 할 것이다.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연령별 유의성,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할 수 있고, 또한 위험 기반 배분과 같은 다재다능한 투자 선택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