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그들이 당신의 사업이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이해하라.

또한 그들이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귀하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이해하십시오.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놀고 있습니까, Facebook에 거대한 존재가 있습니까, 아니면 링크로 모여 있습니까?

[X-E-R-R-O-R-X]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 큰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까?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메시지가 청중에게 도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개인 할인율 트위터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으며 주요 방법은 사람들과 참여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대답하고 그들과 대화를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추적 도구가 있습니다. 내 즐겨 찾기 중에는 Hootsuite가 있습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큰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게 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카카오 친구 늘리기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당신도 당신의 메시지가 바이러스처럼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가 치솟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그것은 얼마나 대단한 감각인가!

당신이 이미 페이스 북 페이지가 없다면 당신의 것을 만들기 시작할 때입니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온라인 존재가 사회 영역 내에서 끝났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왜 당신은 카카오 친구 늘리기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까? Facebook을 사용하면 대상 고객과 실제로 연결하는 것보다 간단합니다. Facebook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및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좋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팬 페이지에 Facebook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Facebook 응용 프로그램은 행동에 대한 호출로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그 작가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경우, 그것은 간단한 sns 마케팅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렵습니까?

희소성 – 당신이 새로운 차를 사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차 마당에 가고, 실제로 당신의 눈을 끄는 1 개의 특정한 차량을 보는 것을 생각하면, 판매 개인은 당신이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은 전국에서 쉽게 이용할 수있는 마지막 것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 그것을 구입하기를 원합니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강력한 동맹입니다. 마케팅 기술이 작동하면 작업의 절반이 완료됩니다. 개인은 마케팅에 대한 최상의 제안 유형을 선택하지 못하므로 실패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내가 그 이야기를 당신에게 말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당신에게 빨리 수행하도록 강요하고 때로는이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소셜 웹 사이트의 장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이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 또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트에서 경쟁을 실행하고 특별 거래를하고 추종자에게 귀하의 항목을 고려하는 것, 개선 할 수있는 것, 좋아하는 것 등을 묻습니다.

1 – 소셜 네트워크는 어린이를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더 많은 비즈니스를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 모두가 잘못되었습니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알려주는 좋은 sns 마케팅 활동입니다 – 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 우리에게 당신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의 유형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닐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이 사회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페이스 북과 같은 플랫폼은 일상적인 장소입니다.

요전 날 나는 Fortune 500이 될 수있는 인기있는 비즈니스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 직책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연간 약 140,000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하고 단순히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고객이 소파를 다시 장식했다고 말하는 것과 비교합니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품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Yikes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당신이 처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시작할 때, 당신은 효과적으로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 계획을 처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끝에 마음에 목적을 가지고하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것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조직은 독특하고 각 개인은 독특합니다 따라서 각 전략은 독특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