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의 또 다른 용도는 웹에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웹에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블로그의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먼저 FileZilla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웹 파일에 액세스하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 면 웹 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로그인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워둘 수 있습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WordPress는 지구상의 웹 사이트 중 1 % 이상에서 사용됩니다.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이웃이 있습니다. WordPress 사이트에서 더 발전된 문제에 직면하거나 더 많은 것을하고자하는 경우 쉽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WordPress 포럼 및 이웃을 검색하고 모든 관심사에 대한 응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문제, 또는 현재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하고 있으며, 그들은 당신을 도울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2단계를 견뎌냈다면, 이 행동은 비기술적인 타입에게는 도전적일 것이다!웹 호스팅의 CPANEL에 로그인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생성 및 구성합니다.이 작업이 완료된 후 설치를 완료하려면 일부 파일을 구성해야 합니다.

이제 Google 검색 엔진 및 기타 중요한 검색 엔진뿐만 아니라 Google 사이트 맵을 위해 워드 프레스를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도구가 있습니다!이제 이러한 플러그인을 WordPress에 설치해야합니다.이 기능은 기술적이거나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내 말을 정확히 따르기만 하면 넌 완전히 괜찮을 거야.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들어가서 wp-content로 이동하여 업로드라는 폴더를 생성해야 합니다.이 폴더는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2일차에 다시 초대합니다!웹 기업가가 되기 위해 어제 첫 번째 조치를 취한 것을 축하합니다!이제 블로그를 제작하고 중요한 플러그를 설치할 시간입니다 – 블로그 사이트 SEO 및 기타 실용적인 기능에 도움이되는 Installing WordPress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중요한 두통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계정에 그것을 호스팅 할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서버에 제출,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고, 설치 스크립트를 실행해야합니다

이것은 독자가 체크 아웃 기간을 유지할 수있는 환상적인 이점입니다 체크 아웃 기간 비율은 블로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WordPress는 웹 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자료를 관리하는 데 매우 간단한 블로깅 시스템입니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생각을 게시하면됩니다. 말할 수 있다면 Word Press로 웹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와 같이 간단하게 작성하십시오.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연구 조사를 통해 개인이 찾고있는 훌륭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려면 Google 애드 센스 계정에 등록하고 수많은 워드 프레스 애드 센스 플러그인 중 하나를 찾으십시오. 이제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포함시키고 애드 센스가 제공하는 코드를 배치하십시오. 모든 것을 설정하자마자 Google은 귀하의 블로그에 귀하의 웹 사이트 내용에 적합한 광고를 게재 할 것입니다. Google 스파이더는 HTML, 제목 및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설명 및 귀하의 자료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 개발 방문자가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관심을 갖고 클릭 할 때마다 귀하가 지불하는 광고를 클릭 할 때마다

Mullenweg는 또한 이것이 스타일의 해라고 느끼는 방법을 지적했습니다. 모든 것이 플러그인 구동 이었지만 스타일은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실제로 제거되었습니다. 웹 사이트를 변경할 수 있는 모노톤 테마와 같은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배경을 업그레이드하는 이미지에 무료로 제공합니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이 버튼 아래에 나열된 펼치기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를 클릭하면 세부 총판 정보를 입력하도록 요청하는 상자가 더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WordPress에는 일부 테스트 카테고리, 페이지 및 게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정상적으로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카테고리가 지정되지 않은 첫 번째 분류 항목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발, 단순히 당신이 분류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 가서 게시 버튼이있는 이상적인 손쪽에, 아래에 나열된 것을보고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할당하기 위해 분류의 몇 가지 검사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이 시점에서 물건을 보존, 추가 및 수정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Mullenweg는 마찬가지로 다가오는 블로깅 추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논의했습니다. 미디어, 특히 사진 갤러리 및 비디오의 사용은 블로그 사이트에서보다 주류가 될 것입니다. 또한 블로그 작성자가 단순히 발언, 비디오 또는 일부가 될 수 있는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