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마운드에 올라 있는데, 그들은 레이스에 대한 가장 위대한 역사를 확인하지 않는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야구중계 마운드에 올라 있고, 레이스에 대한 가장 큰 역사를 확인하지 못하고 있다.

그가 탬파베이와의 경기에서 2경기가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지만, 그가 탬파베이와의 마지막 10경기에서 8경기는 그의 작품 덕분에, 지난 시즌 9월 다이스케이가 42이닝 동안 8점을 허용했을 때와 같이, 총합을 통과했다. 첫 출발, 부족에게 패한 채 50이닝 동안 6안타 3실점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주 동안 이상적인 경기를 다시 한 번 치렀고, 이미 메이저 할러데이에서 20번째 완벽한 경기를 싸이영 상과 6개의 올스타 매치 선택으로 소비자 신용 점수에 던졌다.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8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두 번째로 말린스 선수 11명을 삼진 아웃시키고 말린스 투수 조시 존슨을 능가했다. 동시에 그것은 존슨에게 나중에 할러데이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는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도록 지시했다. 헤스 주변에서 장난도 하지 않고, 단지 한 가지 이유 때문에 게임이 필라델피아에서 1대 0으로 갔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를 추가하여 지난 주 자신의 과거 회전을 유지할 수 있는 선발 투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 뒤의 75 경기 컵스는 스타린 카스트로와 그의 3세가 이끄는 타율에서 리그 2위를 차지했다. 18타율 알폰소 소리 야구중계 아노는 12홈런 29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은 양질의 선발전에서 16타수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

워싱턴 내셔널스 27개(22-30) – 미국 텔레비전 내셔널스는 지난 10경기 동안 8패를 당해 지하실에서 추락하는 자유낙하 기간의 중간이 될 것이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이는 제이슨 워스와 계약하는 모든 야구 워싱턴의 큰 자유계약선수(FA)에서 샌디에이고에 비하면 불과하지만 타율만 기록하고 있다.

255개의 홈런을 쳤고, 그녀는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선발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실제로 어느 것이 더 많은 시즌을 보여주고 있는가? 이 질문은 경기량이 훨씬 더 중요하기 때문에 분명히 우위를 점하고 있다.

그들은 야구에서 매일 경기를 하는 반면, 축구 팬들은 일주일에 한 경기만 가지고 있다.

반면에 다른 한편으로는 일요일 티켓 패키지 mlb Extra Innings에 나타나지 않는 많은 게임들은 엄청난 양만큼 누구에게도 깊은 인상을 줄 수 없지만, 확실히 있다.

축구 패키지보다 전반적으로 게임 비율이 적다.

이것은 탬파베이 제레미 헬릭슨 가짜 보고서 밤에 정말 힘들 것 같다. 특히 공격은 다시 규칙적인 근거를 얻을 수 없다. 헬릭슨은 레이즈가 회전에서 젊은 총이 되는 것을 매우 많이 볼 수 있는 이름들 중 하나인데, 그의 최고의 물건들이 당신에게 올해 첫 번째 시작을 제공하지 않았고, 단지 52이닝 동안 6안타 3실점을 허용했다.

13 토론토 블루 제이스(27-26) –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시즌 500경기를 훨씬 넘는 1경기, 1차 준비 중 35경기만이 홈런 선두 호세 보티스타에 의해 촉발될 수 있다.

3루수 남성들은 20홈런을 깨고 36득점을 몰아냈고, 350명의 보티스타는 올 여름 아메리칸리그 트리플 크라운 후보다. 블루 제이스는 더 나은 선발 투수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테니스에서 26위에 오르는 24개의 품질 스타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MLB 야구 파티에 대한 하나의 진정한 좋은 아이디어는 소프트볼이나 대학 야구 시장을 감시하기 위해 공원을 이용하여 파티를 하는 것이다. 피크닉 쉼터를 가장 잘 보고 공원을 위한 갱들을 셔틀링하는 것을 돕기 위해 몇몇 성인 손님들을 공개하라. 핫도그 요리와 파티 테이블이 TV 세트인 동안 몇몇 보호자들 중 일부는 아이들을 데리고 경기를 보게 하라. 무료 게임은 지역 작은 리그, 지역사회 또는 역사적인 팀 여행 일정과 함께 최고의 선택이다. 대피소 캐처를 예약할 때의 결과로 표백소에 블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뉴욕 폴 로 듀카 (327, 2 HR, 14 타점)는 5번째 올스타 출전을 위해 오픈했으며 현재 타격 명목에서 4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헤스는 투수 스태프와 함께 훌륭한 일을 했으며 아마도 로스 앤젤레스 백스톱 러셀 마틴 (303, 4 HR, 36 R)을 유지할 것입니다. BI)는 그의 두 번째 365일 동안 그리고 상당히 오랫동안 당신의 올스타 토론의 일부가 되기 위해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다.

야구에서 홈팀은 9회말 마지막 타석을 기록한다.

9회말이 다시 승리하기 시작할 때 1점이나 뒤쳐지면 온라인 게임은 한 번 중단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