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을 열고 창문에서 무엇을 볼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집 주위를 산책하라.

커튼을 열고 집 주변을 산책하여 창문에서 볼 수있는 것을 확인하십시오.필요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도와줘 경우 몇 가지를 재 배열하여 고가의 물건을 평범한 시력에서 벗어나게하십시오.

길가에 있는 평면 TV나 Xbox를 구입하여 빈 상자를 조립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미끄러지기 전에 당신의 집에 있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준다.

차량 일을 실제로 먼저하십시오 그들은 정의에 의해 가장 저렴하고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 때 당신의 시간 중 일부를 필요로하는 가장 쉬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작하거나 이웃 감시 기술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이웃과 관련된 보안을 향상시키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며 당신이하거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위치에 이미 존재하는 경우 당신의 지역 경찰 부서 통지를 호출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진행하는 개인을 도울 수 있습니다

집에 집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십시오. 이것은 분명히 집에 들어가는 개인의 시도를 알려줍니다. 집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여유가 없다면 집 보안 시스템 표지판과 스티커를 마당과 창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둑을 막을 수는 있지만 보안 시스템을 시험해 보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보통 새로운 도둑은 정문이나 뒷문으로 무선 보안 카메라를 본다. 그는 도둑질을 하기 위해 다른 것을 고를 것이다. 그러나 보안 카메라의 겉모습을 놓칠 때, 문 안에 있는 집에 의해 잘 배치된 보안 카메라가 당신을 잡을 것이다. 당신은 특정할 수 없다.

마더 보드를 광범위하게 설치하기 위해해야 할 또 다른 일은 시스템이 신속하게 작동하고 신속하게 제공되도록 훌륭한 방식으로 컴파일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비싼 카테고리는 실제로 가정 보안 시스템입니다.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경보가 울리면 보안 모니터링 회사에 즉시 경보가 울립니다. 거기에서 실제 사람이 경찰에 전화합니다. 집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고용한 인터넷 비즈니스에 대한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신속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문으로 적어도 하나의 키패드를 설치할 것입니다. 대다수의 도둑이 창문이 아닌 실제 현관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일 도와줘 반적으로 창문을 연결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장비 사용에 대한 회사별 월 수수료 개인은 변경 회사, 당신은 이 사람들에게 장비를 돌려준다.

실제로 거의 모든 것에 대한 비용이 분명히 있습니다. 사람이 무료 보안 과정을받지 못한다는 광고에서 속지 마십시오.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받는 것에 대해 과장된 가치를 사용하고 구매는 중앙 스테이션 모니터링을위한 현금을 찾을 수있는 매월 수수료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있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나는 경보 설치 회사가 무료 보안 전략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성장 과정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시스템은 장치에 제한됩니다 일반적인 무료 제공은 3 도어 센서와 1 모션 감지기입니다 이것은 단지 부분 보호를 제공하는 매우 제한된 시스템 일 수 있습니다 경보 회사는 다른 비용으로 추가 장치를 설치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으로 생각하면 시스템 웹 사이트에 실제로 지불하는 최소한의 보호 외에도 월간 모니터링 서비스에 자금을 대다

범죄자들은 당신이 부품을 팔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당신의 창문에서 보인다면 그것은 도둑에게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이 그들 자신을 사용하지 않을 때 당신의 시력과 관련된 큰 티켓의 물건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그리고 보트를 보관하라. 집 안을 돌아다니면서 안팎으로 무엇을 볼 수 있는지 보아라. 사람은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을 볼 수 있다.

당신의 가정 보안을 강화하고 침입을 막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가격일 수 있다.

가정 및 개인 보안과 같은 수많은 회사는 직접 및 낮은 지출로 시스템을 판매합니다. 편리하고 자신의 설치를 기꺼이하는 경우, 많은 사람들이 잠재적 인 위험으로부터 집을 보호하기위한 작은 투자가 될 수 있다고 주장 할 수있는 200 달러에 시작하는 기본 보안 시스템을 훨씬 더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문 앞에 튼튼한 데드볼트를 설치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가? 3인치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외부 백도어와 관련하여 필요할 수 있는 추가 수준의 보호 장치인 데드볼트

마음의 평화와 보안과 함께 많은 보험 회사는 할인과 함께 할 것입니다 또는 당신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는 경우 개인 주택 소유자 보험을 깨뜨릴 것입니다 당신이 가정 보안 시스템에 시장에있는 경우 그들이 실행하는 계획을 포함하는 개인이 될 것입니다, 상당한 시간 그들은 당신에게 할인 된 요금으로 가정 보안 시스템 회사를 추천 할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누가 리베이트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만약 당신이 미닫이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브랜드들은 불법 입국으로부터 잘 보호되어 있는가? 엑스트라처럼요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