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연설 내내 WordPress 2의 라이브 데모 포함

연설을 통해 WordPress 27 버전 57의 라이브 데모가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2008년 11 월에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 테스트가 있습니다.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 되어 사진, 비디오, 오디오, 다른 사람들을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미디어 업로드를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자동으로 알고 적절하게 설정합니다

보안은 WordPress 개발의 점점 더 중요한 측면입니다. 현재 공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 부, 국토 안보부,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국, 해군, 국가 정찰 국, 지리 정보국, 국방 정보국

Smart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설치를 위해이 핸드셋에서 Os를 선택하십시오. Smart FTP 웹 속성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리뷰에서 확인하십시오. 메인 화면 아래에서 다음 필드를 활성화하십시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나는 포스트 사이의 차이점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페이지와 카테고리 포스트는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에 기사를 얻기 위해 사용됩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 있었다면, 사람들은 의견을 추가 할 것입니다, 다음 게시물은 정말 당신의 사이트에 페이지를 사용하는 오른쪽 섹션이 될 것입니다, 홈 페이지, about, 연락처, 서비스, FAQ 등과 같은 더 일반적인 정적 정보입니다 카테고리는 게시물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Bobs 블로그 카테고리 또는 Marys 블로그 스팟 카테고리 등을 설정하고 해당 카테고리에 게시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콘텐츠를 추적하는 데 매우 유용하므로 Id는 개인적으로 설명을 사용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이제 WordPress 블로그의 실제 호스팅 제공 업체는 가장 중요한 계약입니다. WordPress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많은 무료 블로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 업체입니다. 그러나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과 같은 블로그에 총판모집 는 제한이 있습니다. 블로그에 의존하는 주요 기능은 WordPress의 최신 버전을 유지해야하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위의 각 플러그인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찾고 있다면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수행 한 다음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항상 최신 플러그인 및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작성자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WordPress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을 구입하는 방법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WordPress를 사용하는 추가 게시물의 게시물에 연결하기 위해 구입할 때, 다른 한 사람의 게시물에서 만들기 위해 코멘트, WordPress 플랫폼의 칭찬입니다.

iPhone의 웹 사이트 친화적 인 특성과 iPhone 응용 프로그램 (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모바일 가젯 때문에 블랙 베리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을위한 새로운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WordPress, 새로운 Creative Vado HD (고화질) 비디오 카메라의 느낌을 고려할 때 빠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얻은 멋진 것들을 볼 수 있으며 한 번의 클릭 설치를 쉽게 연습 할 수 있으며 5 분 후에 개인이 완료 될 수 있습니까?

WordPress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Squidoo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여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개인적으로 어떤 플러그인이 당신을 위해 일하는지 검색하는 것은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 당신이 읽은 블로그와 그 / 그녀의 블로그에서 당신은 그 / 그녀의 wordpress 웹 로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찾을 수있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나는 내 블로그에 관리 컴포넌트를 들쑤시고 다니며 모든 기능에 익숙해 지려고 노력했다. 어딘가에 아주 분명하고, 다른 것들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블로깅과 관련이없는 것처럼 보이는 기능이있었습니다.

WordPress에는 RSS가 내장되어 있습니다.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콘텐츠는 인터넷 주변의 모든 웹 사이트로 탈출 할 수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