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경험이 없는 사람이라도 프레젠테이션을 수행하는 많은 것들이 있다.

자동차 경험이 없는 사람이라도, 프레젠테이션을 수행하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는 자동차 매뉴얼을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인건비 운영 비용 때문에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다양한 구성 요소는 필요한 현금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자동차 전구를 바꾸기 위해 50 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몇 달러를 추가하고 직접 할 수있는 부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준비하는 모든 작업을 확신해야합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차리스 다. 당신의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을 것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지역 자동차 수리점에서 오일 교환을 시작하십시오. 예, 오일 교환 프랜차이즈 중 하나보다 몇 달러가 더 들 수 있지만 자동차 수리 쇼핑몰과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습니다. 변속기 수리보다 플랫폼 폭발 변화가있는 정비사를 베타하는 것이 낫지 않습니까? 만약 당신이 올바르게 무시된다면, 다음 시간에 다른 가게를 이용하라. 당신이 원하는 가게를 얻을 때까지 계속 바꾸어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어려움 매뉴얼을 찾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이 시점에서 놓아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좌절감을 느끼지 않고 포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아마 여분의 시간을 훨씬 더 많이 소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 포기하십시오. 다양한 키워드를 사 중고차리스 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여 필요한 매뉴얼을 얻으십시오.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필수적이기 전에 상점에서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처음에는 작은 작업을 수행하면서 기술, 비용 및 전문성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작업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없는 이유가 없습니다 가능!실제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정비사에게 연락하여 일반적으로 진단이 발견되었음을 알 수 있도록하십시오. 개인은 2 차 의견을 위해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동일한 서비스의 비용도 크게 다르므로 주저하지 말고 이유를 묻습니다.

일반적인 수리가 있는 경우 사람은 예를 들어 오일 유지 보수 문제와 관련하여 사냥을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다른 방법보다 우수한 자동차 모델을 위한 매뉴얼이 있습니다.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보다 구체적인 문제에 훨씬 더 많이 관여합니다. 사람은 더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자동차 내부 조명과 전조등 및 방향 지시등을 점검하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과 하이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침대를 지켜보십시오.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자동차 자동 수리 장치도 그렇다.

당신이 들를 때, 고객의 소수에게 그들이이 자동차 정비공을 선택한 이유를 묻는 기회를 잡으십시오. 저렴한 가격을 가진 회원 프로그램에 대해 원하는 것은 좋지만 상점이 사용하도록 선택되었다는 것은 실제가 아니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대답이라면 누구나 다른 상점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고객에게 질문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인터넷에서 고객 의견을 찾아야 합니다.

플랫폼 폭발 변화를위한 비디오 가게로 차량을 가져 가거나 쉽게 다른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술자가 지식이 풍부하고 일을 잘하는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합의 된 금액을 청구하거나 프로젝트가 완료 될 때까지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을 청구하는 경우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상점을 좋아하는지 알아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자동차 부품을 온라인에서 할인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문 부분, 이것은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내에 많은 큰 부품 회사가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을 통해 상당한 절감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중간 사람을 제거하면 자동차 부품에 많은 현금에서 당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하십시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실제 비용은 훨씬 더 많이 표시됩니다 모든 유통 업체와 직접 주문하고 최대 50 %까지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극복해야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기능뿐만 아니라 자동차 수리 사기가 나쁜 것이라고 생각조차하지 마십시오. 일부는 수리 상점과 관련된 광대한 작업이 며칠 동안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몇 가지 가난한 예가 너무 쉬는 것처럼 보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차량과 관련된 후드를 들어 올리지 않고 손을 더러워 보이거나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대신 현지 정비사에 의존합니다. 아이러니 한 간단한 사실 –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로 호스, 플러그, 쉬운 부품을 교체하기에 충분합니다.

일류 팁은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대체하기 전에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에 전화하는 것입니다.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는 파일에 불만 사항이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

당신이 그 일의 더 많은 것을 알아내는 데 가장 좋은 것에 속하는 사람은 보통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