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궁금해하는 한 개인은, 그것이 당신의 딸을 댄스파티에 데려가서 그녀의 가격표를 잊어버리는 것과 관련이 있을까? 내가 차에서 딸에게 질문을 하고 있을 때, 그녀가 아무것도 잊지 않았는지 확인하려고 했던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그녀는 “아빠, 내가 이걸 받았어?”몇 분 후 그녀는 불쑥 말했다

그래서, 궁금해하는 한 개인은, 그것이 당신의 딸을 댄스파티에 데려가서 그녀의 가격표를 잊어버리는 것과 관련이 있을까? 내가 차 https://ko.wikipedia.org/wiki/윤재승 에서 딸에게 질문을 하고 있을 때, 그녀가 아무것도 잊지 않았는지 확인하려고 했던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아빠, 내가 받았어?”몇 분 후 그녀는 아빠를 불쑥 말했다. 나는 내 표를 잊어버렸다. 음, 내 생각엔 직설적으로 입력해야 할 것 같아. 아니, 그녀는 확신하지 못했어. 하지만 그녀는 확실히 그럴 거라고 생각했어.

하지만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간단하지 않다. 보통 제한을 가지고 사는 것을 호소하는 필요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그렇게 직접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그것들은 여러분의 삶을 되돌려 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경우에, 여러분의 복지는 제2형 당뇨병 환자, 그리고 때로는 비당뇨병 환자도 정보에 따라 살아야 할 것이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1년에 소아과 자동차를 통해 평가되어야 하며, 직설적인 문제나 어쩌면 다른 사람의 추가적인 치료가 필요할 경우 더 자주 평가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신경 손상이나 혈액 순환이 좋지 않거나 시력 저하, 비만 또는 관절염과 같은 다른 신체적 장애를 일으킨다면, 여러분은 발톱을 다듬거나, 캘러스를 부드럽게 하거나, 옥수수를 제거하려고 시도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당신의 일상적인 발 관리 필요를 위해 소아과 의사를 만나야 한다.

제2형 당뇨병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는 것은 많은 도움이 된다. 당신은 사막 섬에 살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당뇨병은 당신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당신의 지원 콘솔에서 당신의 젊은 가족이자 좋은 친구일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뇨병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당신과 함께 그것을 발견하려고 한다.

당신은 아마도 매일 그들과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필요할 때 그들이 당신을 인도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알고, 먼 거리를 간다.

팁 거의 4: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아이와 함께 정상적인 활동으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사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신체 활동이 관련된 어린이들에게 필수적이기 때문에 얻는 활동의 양에 있어서 경사로가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달리 말하지 않는다면, 대부분의 제2형 당뇨병 학생들은 당신이 그들의 혈당 수치를 계속 감시하는 것보다 더 오래 운동할 수 있다.

물론, 당신의 의사에게 전화하여 보증을 해라.

그리고 발가락 사이에 기대되는 것이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운동선수들의 발은, 예를 들어, 항구가 오염되는 피부에 균열을 일으킬 수 있다.

제1형 당뇨병은 보통 초기부터 시작된다. 1세트의 근육이 막 상승하고 있다.

이런 종류의 당뇨병은 종종 인슐린 주사를 필요로 한다.

반면에, 종종 그것과 함께 두 개의 당뇨병은 종종 40년을 지나 조정된 후에 성인 발병 윤재승 당뇨병이라고 불린다. 일반적인 유형의 당뇨병 전체 사례, 자주 그리고 현물 식단은 누군가를 훨씬 더 낫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뇨병과 관련된 도전에 반응하는 방식은 질병이 당신의 삶에 짜증이 될지, 아니면 아마도 주요 질병 내의 근원이 될지를 결정한다.

블러리 시력, 갈증, 빈번한 배뇨, 배고픔, 감각 또는 손이나 발가락의 얼얼함, 피로 또는 아픔은 모두 고혈당의 증상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증상을 가지고 있다면, 그 충고를 보라.

팁 Any 4 : 당신은 당신의 젊은이와 정상적인 활동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사실, 당신은 가정의 신체 활동으로 사람이 받는 활동의 양을 증가시키는데 반드시 유형을 가진 젊은이가 될 수 있습니다. 의사가 달리 말하지 않는한, 대부분의 제 2 형 당뇨병 아기는 혈액 당도를 모니터링하는 데 오랜 시간을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의사를 만나 하십시오.

따라서 정부가 제1형을 치료하는 것은 최소한의 인슐린(때로는 전혀 – 아래 참조)으로 규제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올바른 생활방식을 선택한다면, 제1형은 모든 당뇨병 환자의 5-10%를 차지할 뿐이다.

여기 실제로 부모님/할아버지가 시와 함께 연습하는 것이 있는데, 시 시는 이것이 재미있을 수 없다고 말한다.

아이들과 함께 있는 개인들은 아이들과 장난치는 것이 얼마나 피곤한지 정확히 말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운동이 아니라면 나는 확실히 무엇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

오늘날 당뇨병은 미국, 호주, 영국 그리고 몇몇 다른 세계 1차 국가에서 전염병 비율로 발병하고 있지만 당뇨병은 사망의 중요한 원인으로 기록되지 않고 있다.

그러나 사실 심혈관 질환은 당뇨병의 주요 합병증이다. 당뇨병은 현대 국가에서 불필요한 사망의 주요 원인으로 인식되고 있다.

당뇨병을 경험할 때 반드시 새로운 식습관을 가져야 한다.

깨끗한 음식을 먹고 음식을 버리는 것이 실제로 설탕이 많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아마도 노동으로 마시는 설탕이 든 음료를 포함한다.

그것은 많은 것으로 보인다. 개인은 당신이 갈망하는 것에 익숙해질 것이다. 그러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제2형 당뇨병의 가장 어려운 점은 여러분에게 있어, 여러분을 위해, 여러분을 통제하는 간단한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