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특정 작업이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이나 지식이 없기 때문에 특히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특정 작업이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이해할 수있는 능력이나 지식이 없기 때문에이 문제는 특히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정비사에게 새로운 OEM 교체로 작동 중지 연료 펌프를 전환하라고 조언하면 펌프가 새 것인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당신도 모르게 잘못 설계된 재건품을 넣을 수 있을까? 많은 자동차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미적으로 작업을 검토하기 어렵다.

상점의 기능과 장점을 찾으십시오. 시설이 다른 것보다 조금 더 많은 비용을 청구 할 수 있다고하더라도,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상황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신차장기렌트카 견인,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편의를위한 연장 된 시간을 사용한다는 것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끊임없이 최선의 선택 방법이 아닙니다.

자동차를 수리하기위한 부품의 비용은 서비스 센터가 도매로 부품을 구입할 때 얻는 거래에 달려 있습니다. 새 부품이거나 재건 된 경우 이익 마진이 얼마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인 마크 업은 30 ~ 40 %입니다. 예, 부품을 직접 검색하고 구매하여 일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은 고객이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증이 이루어지지 않는 한, 센터가 제공하는 부품이 고장 나면 상점 보증 기간 내내 책임질 것 고객이 매장에 제공한 부품이 고장 나면 고객은 다시 노동을 지불하고 보증 교체를 관리할 책임이 있다.

처음에는 십대 운전자를 위해 가정용 자동차를 준비해야합니다. 젊은 운전자가 순항하는 자동차와 트럭을 실제로 결정한 후에는 자동차가 기본적인 보안 기능을 갖춘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좋은 상태 여야합니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한지 알려주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자연스럽게 친구 또는 가족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상점이 실제로 차량을 가져갈 수있는 좋은 장소, 전형적인 장소 또는 상점이 그렇게 좋지 않은 경우 주변을 돌아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고객 리뷰가 있는지 확인하고 그것들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나는 영원한 낙천주의 자이며 일반적으로 차량 수리 시설이 진실하다고 가정하고 대부분의 기계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일반적으로 차량을 원활하게 작동시키고 결국 주요 수리를 방지하여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 할 수있는 서비스를 조언함으로써 당신을 도우려고 시도합니다. 다시 한번, 몸과 마찬가지로, 자동차를 더 잘 돌볼수록 장기적으로 훨씬 더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전문가를 선택할 때는 다양한 요인에 대해 독립적 인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적 인 상점의 전문가가 무엇이든 작업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좋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당신에게 구성된 견적을 제공 할 것이며, 특히 엔진 교체 또는 주요 점검과 같은 주요 수리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서명을 요구할 것입니다. 견적을 통해 다른 자동차 상점에 문의하여 요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요금을 부과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상점에 전화를하거나 자신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구 조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또한 시도는 수리 작업 상점이 자동차에 사용하는 제품의 브랜드와 품질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트럭을 가져올 곳을 이해할 것입니다 더 많은 소비자를 끌어 들이기 위해, 일부 차량 상점은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장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에만이 보증을 유지하십시오. 고장 신차장기렌트카 이 나다

페인트가없는 찌그러진 전문가는 쇠 지렛대, 거울 및 특수 조명과 유사한 도구로 훈련되어 구부러진 연장 된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조심스럽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 작업은 20-30 분 내에 완료 될 수 있으며 결과는 절대적으로 예외입니다. 덴트가 문 가장자리 또는 거친 주름에 있지 않는 한, 그 결과는 덴트 또는 딩이 결코 없었던 것처럼 될 것입니다. 완전히 제거됩니다.

자동차의 제목을 사용하고 완전히 무료 자동차 핸드북을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검색하십시오 당신이 수리 작업을하려고 할 때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을 도울 수있는 수리 핸드북을 갖는 것입니다 당신의 필요에 맞는 매뉴얼의 종류를 검색하십시오 일반적인 수리 작업에서 의료 진단 핸드북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일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비용을 절약하고 많은 심각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많은 정비사가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