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를 둘러보기만 하면 돼요

간단히 주위를 둘러보십시오. 목 통증, 허리 통증 등에 대해 지속적으로 불평하는 친구 및 가족 구성원에게 둘러싸여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들은 피곤함으로 인한 지속적인 통증입니다. 도시에서 장시간 근무는 피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명확한 선택 사항은 없습니다.

이것이 왜 또는 어떻게 발생하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일부 개인은 이것이 엔돌핀의 생성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엔돌핀은 개인을 진정시키고 열망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뇌의 쾌락 화학 물질입니다. 해부학 적으로, 이것에 대한 설명은 없습니다

그렇다 할 수 있다.

매년 중독을 영구히 끊고 곁길로 빠지거나 존재하지 않는 척하는 것이 아니라 중독을 끊음으로써 그만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이 사람들은 언론이나 현대 언론에서 거의 들어보지 못한 조용한 소수민족이다. 하지만 그들은 특별하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Acupuncture 않다. 그들은 단지 멈추라고 적절하게 가르쳤다.

침술사가 그것을 다루는 방법을 살펴 보자. 첫째, 그는 약초 보충제를 처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료 과정이오고, 아마도 네 번째 이후에는 자극이 증가 할 것입니다. 처방전에도 수정이있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는 한 천천히 당신이 전에했던 것보다 더 빨리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10 세션 과정 후에 운동과식이 요법을 살펴 보도록 요청받습니다. 당신이 침술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계획 체중 감량은 점차적으로 일어나므로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환상적인 것은 느리지만 확실하고 파운드가 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음식에 대한 열망이 줄어들고 매 식사마다 그렇게 많이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 할 때 발생합니다

침술은 다른 질병과 질병을 가진 고객을위한 고대 중국 치료법입니다. 몸의 다른 지점에 바늘을 배치하면 생체 에너지가 강해져서 불리한 에너지가 밀려 나게됩니다. 이것으로 침술은 신체적, 정서적 고통을 덜어주는 편안함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렇다, 그것은 독특한 가능성이다. 내가 말했듯이, 서양 의학은 이제 표준 의학이 위협을 가하거나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때 침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개방되어 있다.

따라서 치료 후 하루에 포기하는 비율이 탁월 할 수는 있지만 6 개월 또는 1 년 후에 포기하는 비율은 정말 나쁘고 자기 훈련만을 사용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이것은 갈망이 결국 다시 돌아온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중독 자체가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의 문제점은 근본 원인이 돌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똑같은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진통제를 정기적으로 복용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신체가 약물에 익숙해지고 내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진통제가 시간이 갈수록 덜 신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정 침술 방법을 사용하여 내부에서 신체를 다루는 방법 신체는 전체 기능으로 잘 균형 잡힌 효율적인 방법으로 기관이 효율적이고 균형 잡힌 방식으로 작동 할 때 건강이 발생합니다.뿐만 아니라 피부의 이점뿐만 아니라 당신이 정말로 건강 할 때 당신의 에너지 수준 당신이 정력적이라고 느낄 때 Acupuncture 정력적인 것으로 간주 될 것입니다.

침술에 대해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다른 치료법과 함께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체중 감량은 침술 치료가 건강한식이 요법과 일상적인 운동과 함께 수행 될 때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침술에 관해서는 덜 수소화 된 지방, 통곡물 및 채소로 구성된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여식이 요법을 개선해야합니다.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훌륭한 운동 루틴으로 치료하십시오. 적어도 하루에 20분씩 운동하다

당신은 두통, 치과 통증, fibromyalgia, 심지어 암 클라이언트에 대 한 화학 요법에 대 한 치료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주로 신체 통증과 통증에 사용 되지만, 신체 통증을 다루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른 치료와 함께, 특히 그것은 거의 많은 사람들을 위한 치료의 물리적 치료와 같습니다.

입덧과 함께, 동양의 접근법은 당신의 기가 잘못된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고 믿는다. 침술은 그것을 가장 좋은 방향으로 후퇴시키는 가이드 역할을 한다.

이를 위해 침술은 몸 주위의 경혈점에 삽입된 멸균된 핀을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합니다.이 핀을 사용하여 경락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이 핀을 사용하여 경락을 쉽게 다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그녀의 엉덩이가 낙원을 향해 당당하게 튀어나온 채 엎드려 있는 그녀를 엎드리게 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