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웹 사이트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클라이언트와 지속적으로 후회 업데이트 귀하의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당신은 뒤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웃소싱 (또는 하도급) 귀하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진행중인 월별 요구 사항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테리어 장식에서 최선을 다하는 완전히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게 하는 것은 믿음의 도약이라고 말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시간이나 능숙함이 없기 때문에, 정말로 많은 도약이 없다, 그렇지 않은가?

개인이 계속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사람들은 당신이 일정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다음에 게시 할 것을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Google+ – Google+는 귀하의 회사에 더 중요합니다 Google+에 있으면 Google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웹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Google의 주요 부분이며 Google의 일부 여야합니다.

휴가의 이미지는 관심을 만들 수 있으며 블로그 사이트에서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자신을 더 잘 알게하면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입니다.

1 – 소셜 미디어가 아이들을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에 있으며, 수백만 명의 비즈니스 sns가 전세계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마케팅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귀하가 누구인지, 왜 우리가 귀하를 요구하는지 알려주는 위대한 행동입니다. 귀하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둘째, 귀하의 개인 정보 설정을 처리 할 때 소셜 미디어에있는 모든 개인이 귀하의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합니다.이 외에도 귀하의 about box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데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안정적이지만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훨씬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필요를 오피가이드 충족시키는 것을 그들에게 정기적으로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당신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당신이 출판하는 규칙적이고 일상적인 것,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다른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다

호스트 이벤트 – 무료 선물, 워크샵, 강연,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행사를 개최하십시오. Facebook은 최근에 이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보다 간단하고 효과적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뛰어난 자료를 보유하는 것입니다.이 콘텐츠는 영감을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운 것이어야하므로 팬이 공유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회사는 또한 공유 할 수있는 새로운 잠재 팬에게 노출되고 있습니다. 당신의 자료를 공유할 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라.

온라인 신뢰성 검사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이해하고 싶지 않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신뢰성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자신에 대해 언급 된 나쁜 점을 배우기 위해서만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입니다. 이름, 비즈니스 이름, 틈새 시장 등을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을 설치하면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점을들을 수 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단어를 전파하는 사람 또는 게시물 및 콘텐츠를 전달하는 사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블로거가 되기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이 사이트 중 상당수는 블로그가 중요하고 가치가 있는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사용합니다.이 사이트는 해당 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기 때문에 자료를 초대하며 개인 브랜드 이름과 상태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방문자 블로거가 되면 고품질 웹 사이트에서 사이트로 완전히 무료 링크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이 기회를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페이지에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포함하십시오. 위젯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 조사에 투표하거나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결과는 그에게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전문가가 되어 수익을보기 시작하는 데 약 6-9 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 사실을 분명히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헤어질 길을 끝내고 거의 의사 소통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2MP 비디오 카메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