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는 전체적으로 거대하다.

스포츠는 전체적으로 거대합니다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큰 NBA입니다,하지만 서로 스포츠와 팀은 자신의 중독자를 사용하여 사용할 수있는 스포츠 장비의 모든 조각을 소유하고있는 죽은 하드 팬입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집을 자신의 팀 색상으로 장식하는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의 모든 멋진에 대한 참조로 흩어져 스포츠 도구의 뿌리를 가지고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스포츠에 상관없이 질문은 당신의 평생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미국의 스포츠에서 큰 즐거움을 얻습니다 내가 알기로는 그들은 다른 곳에서 당신의 시장 세계를 한다.

1992-93 날씨 1993년 NBA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https://ko.wikipedia.org/wiki/NBA 중계 후,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가 11월 23일 3회 연속 NBA 신청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첫 NBA 팀으로 선정되었다. 매일 아침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팀을 상대로, 불스는 시리즈 4-2 나이키 조던이 성공적으로 3회 연속 NBA 결승 MVP 상을 수상했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5 년에 다시 부문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불행히도 플레이 오프의 두 번째와 첫 번째 시리즈에서 패했습니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의 복귀는 여전히 파악하기 어려웠습니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올타임 nba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27,710점을 득점했다.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단순히 게임 플레이로 인해 끔찍한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매일의 삶의 상대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것은 유니폼 뒷면의 제목을 읽음으로써 간단하게할 수 있습니다. NBA 2K8에서는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이 경이 롭습니다. 정확하게 사람들이 그 게임에서 유니폼의 스티칭과 패션을 보는 것입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시된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에 근접하지 않습니다. 어떤 선수도 일반적으로 농장빌에서 정확하게 대표된다고 생각할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득점을 위해 Id는 심사 위원이 디지털로 이동하여 등급 덩크에서 5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고 자연 재해를받을 자격이 없는 덩크에 대해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 카드를 벗는 데 도움이됩니까? 점수 10은 주위에 던져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현재 몇 가지 좋은, 아주 좋은, 높은 등급을받을 가치가 큰 덩크는 말할 것도없고, 당신은 빈스 카터 360 풍차 또는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정통 10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유투 라인 덩크는 다리 사이에 좋은 것과 같은 범주에 적합합니다 덩크 우리는 백만 번을 보았습니다 단지 a5 십진수를 사용할 때까지, 이것은 덩크 점수 우수성을 도울 수 있습니다

Bucks는 NBA에서 1968-1969 시즌 동안 확장 팀을 맡았습니다. 불행히도 시카고 불스와 충돌하면서 첫 전투에서 89-84로 패했습니다. Bucks는 프리미어 시즌 동안 새끼 사슴처럼 뛰었으며 27-55의 문서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동부 배포판의 보텀에서 마무리 구름에 은색 라 NBA 중계 이닝이 있었습니다. Bucks는 이 NBA 펜을 선택하는 동전 던지기에서 우승했습니다. 팀은 Le를 선택했습니다. W Alcindor, UCLA 올스타 그들은 그들의 재능, 계급, 인기 그리고 많은 것들에 대해 생각한다.

특히 미디어맨들은 팬들이 미디어를 통해서만 NBA에 대해 알 수 있었기 때문에 항상 현재의 새로운 것을 본다.

Phoenix Suns는 오래되었고 환불 보장은 기회의 창입니다. Steve Nash, Grant Hill 및 ONeal은 경력의 황혼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NBA 챔피언 쉽에서 비디오 그룹과 함께 1-2 년 더 진행될 것입니다. Shaquille ONeal이 건강해야하며, 플레이 오프 경기 당 25 분 동안 Suns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Tim Duncan과 다른 사람들

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그가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일련의 경기들을 하지 않았다. 1년 전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각 경기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35블록을 30분 동안 뛰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오래 전에 일했고 매 경기마다 몇 분씩 뛰지 않았다.

첫째, Jennings는 농구 바닥 표면과 관련하여 어떤 지점에도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행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인트 가드가 팀을 이끌기 위해 노력하면서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월 14일 Golden State Warriors를 통해 55 점을 얻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50 점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불과 20 세의 나이에, 나는 거기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위대함을 위해 그의 성숙함과 고의성에 대해 의심하지 마라.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게임의 흐름을 통제한다.

제닝스는 필요한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가드들이 실제로 그 롤을 선언한다.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 T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에 첫 출장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