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밀어낸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일반적으로 투자자들을 밀어 붙입니다. 사실, 최근 뻗어있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양이 크게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는 회원 수가 184 % 감소했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거의 두려워하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최근의 월급 날 대출과 관련하여 금융에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천안테크노파크 더러운 단어입니다. 지구 경제를 위협하는 가이드 라인이 변경되었지만 표준 투자자를위한 몇 가지 옵션은 여전히 과거를 간과하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증권 거래소와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로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부동산 구매가 실제로 적극적으로 거래되기 때문입니다. 평균 직원은 종종 다른 의무와 의무를 제공하기 때문에 거기에 가지 않습니다.

나는 나의 계약자에게 나의 조회을 하기 위하여 이용된 평균 시간뿐만 아니라 보았다 세분이었던 것에 따라, 거기 집 판매는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고 있었다 나의 계약자는 견적 $ 90,000 인상을 가지고 나에게 얻는다!

그녀는 정말 흥분했다(보통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넓은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 그리고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주인이 기꺼이 융자(캐리) 담보 대출을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투자자들과 채팅할 때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베드 2욕), 그들의 일(재활, 임대, 도매) 등 여러 가지 질문을 한다.

긴 목표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 구체적으로 할 필요는 없지만 채소는 그것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당신이 할 수 있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나 작은 목표를 나열한다.

장기적인 목표는 항상 특별하다고 생각한다.

장기적인 목표에서 당신이 목표의 콜라주를 만들기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 집에서 필요한 사진을 올리고, 여행을 하고, 가족의 사진을 올리고, 진정한 수입이 무엇인지 또는 완벽한 생각을 많이 한다.

…의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은행 사이에 본질적으로 돈을 빌려주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 대출 담당자와의 회의를 설정하고 시간이 올 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습니다 Quite,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패키지에서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훌륭한 이웃에서 주요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호한 목적지의 예 또는 꽤 좋은 부동산 가치, 위치, 집에 더 집중하십시오. 때때로, 못생긴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바로 바뀔 수 있다.

내 친구, 오늘 너무 많은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가되기위한 우리의 사명에 대해 어떻게 여기에 우리와 관련이 있는지 나는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와 세미나 및 워크샵이 밤새 업계에서 성공적인 투자자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값싼 쓰레기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장소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것을 봅니다. 유령작가를 고용하여 eBook이나 가치 없는 재탕된 잡동사니들을 정리함으로써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태도는 거대합니다.이 사람들이 매일 두 번 거래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사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시도조차하지 않고 이미 실수할 운명입니다. 반대로, 사람은 성공을 위해 충분히 배가 고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세계를 위한 올바른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모든 세계에 딱 맞는 하나의 크기라면 그렇다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완벽한 투자 차량 생활 방식처럼 될 것이고, 논의는 높게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부터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세입자들이 내 소유지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하도록 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한 부대가 파손되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로 차를 몰았고, 나는 내 몫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통과시켰다. 천안테크노파크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수수료를 위해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시장에 관여하는 대리인들이 있을 것이다. 투자를 이해하는 대리인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일 것이다.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집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개인의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하지만, 팀을 갖는 것이 당신에게 가져다 준 재산과 구매자가 가지고 있는 가치에 관한 것이다.

일단 부동산 투자에 사람이, 그것을 위해 오래 머무르기 위해 그것의 방법은 창조 선택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시장이 끝나거나 내려 오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은 발생하는 폭풍우를 견딜 용의가 있어야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