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희망적인 경쟁처럼 들리는 것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경쟁처럼 들리는 것은 같은 이웃의 두 투자자가 거래를 발견하고 투자자 # 2가 거래를 찾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투자자 # 1이 모든 투자자를 얻기 때문입니다. 이 https://ko.wikipedia.org/wiki/청주하이테크밸리 제 투자자 # 3이 와서 경쟁으로 인해 2 명의 다른 사람들이 그 지역에서 일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현실은 투자자 # 2와 # 3이 단순히 보지 않고 행동한다면 거래를 사용합니다. 투자자 # 1 동시에 모든 거래의 표면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이 사람들을 어떻게해야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입니다.

당신은 집과 재산에 주택 대출을 얻을이 방법은 재산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동등한 지불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고통이자없이 더 많은 지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특정 구매 판매 가격 태그보다 더 많은 돈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이 매달 들어오는 수익의 어떤 종류 또는 다른 수익을 가지고있는 한, 그것은 모든 문제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사이클은 예측 가능성의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측 가능성, 구매는 부동산 시장 동향을 무시하고 자체적으로 운영되는 현금 생산, 수익 창출 기계로 적절한 부동산 청주하이테크밸리 사업을 성장시킵니다. 문제를 돈으로 만드는 데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을 수 있지만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미국 기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냄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 할 수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로 기능하도록받습니다.

수집 목표 내가 그것을 수행하는 많은 방법을 배운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목표를 설정하고 옳고 그른 스타일이 없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목표를 두 가지 범주로 분류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기 목표는 30 일에서 1 년까지의 목표 여야합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이 목표는 개인이 큰 목표를 생각한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주식 게임에 투자하는 방법의 작은 부분을 투자하는 주식에 연간 10 %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비즈니스입니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다음 단계로 사업을 필요로하는 제안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은 이제 시도하지 않고 이미 자신의 발을 쐈습니다. 좌절 반대로 성취에 굶주린 사람은 기본적으로 위쪽으로 주지 않았기 때문에 성취할 것이다.

발을 적시고 있는 사람들은 다리미가 뜨거울 때 들어가고 싶어하고, 차가워지고, 이 사람들은 집에서 보석금을 내고, 부동산 투자로 돈을 벌고, 당신만의 것을 만들기 위해 머무르는 것처럼 보인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시작점을 얻고 싶어하는 회원들에게 이익을 줄 수 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꺼이 연방 정부와 사업을할 수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모든 마지막 통화 기능을 판매자와 이야기하는 것과 비교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문제가 없습니다. 당신이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마다 심사를 수정할 계획입니다.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즉, 전문가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Overindulge는 자신의 측면에서 경험이 있으며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더 적은 경쟁으로 더 나쁜 돈을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Tax Liens, Probate 및 Wholesaling에 출연하여이 시장 여행을 계속하면서 각 틈새 시장에서 돈을 벌 수있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는 괜찮은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진정으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이고 몇 년이고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긴 이야기를 짧게 하자면, 이발사는 그의 고객들 중 한 명과 의견이 맞지 않았다. 그들은 가격이나 품질이 더 중요한 액수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반면에 전통적으로 (2007-2009 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능숙한 이유로 부동산 투자에 익숙합니다 (그들은 매일 그것을보고 집에서 자랐을 것입니다) 부동산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없이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주식 게임은 일반적으로 수년마다 침체 (곰 시장)를 경험합니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지만 이것들은 당신이 단지 훌륭한 발사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