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따라야 할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물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따라야하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물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게시 일정을 따르면 청중이 매료 될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 YouTube 또는 Myspace와 같은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볼 때 사람들을 전송할 필요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팔로워의 가입자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며, 사람들을 다양한 메일 링에 배치하는 요소입니다. 자신의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에서 방문자를 보내야합니다. 서구 세계에서 가장 작은 비즈니스는 중심점에 있습니다. 왜 웹 사이트 나 웹 사이트가 당신의 것입니까?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Youre라는 용어를 결정합니다. 실제로 원하는 사람을 배치하는 데 관여하지 않거나, 은행 계좌를 폐쇄하거나, 사이트를 폐쇄 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사용하면 1 사람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둘째, 귀하의 정보를 만들고 그것과 함께 머물 예정된 시간을 따로 설정하십시오. 너무 쉽게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고 개인이 그것을 알고,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적어도 한 시간을 보낸다. 일주일 동안, 나는 내 존재로부터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카카오 친구 늘리기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이전에 말했던 추기경 4개 항목을 게시하는 것의 일부로 이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에 할당되고, 중간 패널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할당되며, 하단 패널은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 위해 할당되므로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연락처를 통해 액세스하거나 직접 커뮤니티를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긴밀하게 통합됩니다.

첫째, 분석해야합니다 정말 원하는 우리는 올바른 목표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 우리가 알고있는 경향이 있다면, 소셜 미디어가 일반적으로 sns 마케팅에서 어디에 있는지 이해할 수 있어야하며 훌륭한 결과를 가져야합니다 – 올바른 목표를 세우십시오.

일단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면 전 세계에 리트윗하는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잠재적 인 삶을 변화시키는 콘텐츠 기사의 교육 DVD는 비즈니스 데이 몇 시간 만에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면 엄청난 돈을 절약하고 전국적인 소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Facebook 및 가족 트위터 팔로워가 MLM 리드 생성을 향상시키지 못합니다.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합니다. 가장 훌륭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새로운 리드가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는 비즈니스 관심사를 높이기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포함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감독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실제로 사람들에게 작업을 시작하도록 시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블로그 페이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를 선택하고 다른 사람에게 전화하면 많지 않습니다.

항상, 항상, 가치로 리드 – 페이스 북에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누군가에게 링크를 클릭 할 합리적인 이유를주지 않고 Facebook의 랜딩 페이지에 URL을 게시하십시오. 종종이 시점에서 딩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 및 계속 우리의 다음을 함께 넣어 그래서 그것은 검색 엔진 순위 위치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소셜 북 마킹 사이트는 신속하게 북마크를 만듭니다. 검색 엔진은 이러한 링크를 정말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사이트가 전통적인 비즈니스 / 회사를위한 양질의 마켓 플레이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라는 좋은 지표가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 라인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하여 모든 귀중한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무료로 무언가를 제공하십시오. 하루 종일 마케팅 회사는 웹 사이트 홍보 및 광고에 관한 무료 전자 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 인 경우 분홍색과 파란색 개 목걸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지출 예산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 포도를 선택하고 와인을 블렌딩하는 것 (대부분의 샴페인은 블렌드입니다)에서 두 번 발효시켜 최소 1 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