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 신인 시절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또 다른 3명)

9) 타이레크 에반스 – 신인 시절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또 다른 3명) 2009-2010년 날씨와 관련해 2011년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에반스는 경기에서의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어 9 번을 인정하는쪽으로 그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12 당신은 카르멜로 안토니의 땅을 원하십니까?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2년 안에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www.safe-chart2.com 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마이클 조던은 틀림없이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지고 있다.

나는 그가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도 당신을 이길 것이지만 당신의 목을 똑바로 꺾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에 대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줄이기를 거부했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못 인식되었다. 설상가상으로, 현재 이 게임에서 드래프트를 하는 자유계약선수(FA)가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nba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NBA에서 언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일반적으로 게임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손 계산기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농구를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 뜨립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대한 샷을 바를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한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하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Shaq이 King James (그리고 Kobe 이후)와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 플래시는 부드럽게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Dwayne Wade는 마이애미에서 야간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온도가 플레이 오프 클릭을하면서 플래시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그의 nba Finals 성능으로 보여 주었고 2008 년 하계 올림픽에서 다시 보여 주었듯이 Dwayne Wade가 놀라운 성적을 올릴 때 아무도 없습니다.

아마도이 목록에 관한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로 유명하며 게임을할 때와 마찬가지로 전반적인 게임을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 스트로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조용히 4 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그는 평균 214 PPG와 137 RPG 및 1 53 BPG의 경력을 축적했습니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NBA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Robertson은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필요로 할 때,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Marcus Morris가 될 것이다. NBA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할 것이다. 조금만 성취하고 싶을 때, 그들은 무어헤드 주 출신의 Kenneth Faried를 따를 수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가들 하지만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정말 긴 시간이다.

NBA 시즌 전과 NBA 시즌 전반에 걸쳐 nba 통계는 특히 중요합니다. NBA 시즌 전에 베팅을할 때, nba 스포츠 베터는 지난 시즌 팀의 성과와 http://www.safe-chart2.com 다가오는 NBA 일정에 관한 NBA 통계에 의존해야 합니다. 과거의 성과는 팀 명단이나 구조에서 가능한 수정을 엿볼 수 있기 때문에 미래의 NBA 일정으로 인해 피로 행위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여행과 연속적인 경기에

NBA 웨스트는 아마도 어느 NBA 팀이 부상하든 간에, 그들은 피, 땀 또는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을 것이다. NBA 웨스트 팀이 어느 팀이 우승하든, 그들은 매우 건강해야 한다.

야오밍은 이미 휴스턴 로케츠를 부상으로 쓰러뜨렸다.

Kevin Durant 그는 NBA에서 뛰지 않고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첫 번째 경매 여름부터이 목록을 거의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는 기회에 상승하여 타이틀을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의심스러운 곳에서 일어 났을 것입니다. 그는 천천히 시작했을 수도 있고 경기을 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오래된 MJ와 같았습니다. 단지 팀 동료들을 그의 길에두고 모든 사람들을 데리고 나가서 자신의 일을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치명적인 점수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매직 존슨이 능력을 발휘했기 때문에 우승하는 동안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듀란트가 NBA 1년 동안 정확히 같은 일을 하는지 확인해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이 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