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노래 없이 내 삶을 사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실현 가능하지 않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 없이 내 삶을 사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나는 어느 날이라도 나를 얻기 위해 너무 작은 음악에 의존한다.

나의 음악은 나를 기분 좋게 하고, 훨씬 더 긴장을 풀게 하고, 그것은 나의 마음을 통합적인 탈출로 만든다. 현재와 시대에 탈출을 이용하지 못한 사람은 아마 단 한 명도 없을 것이다.

그것은 생각보다 앞서 나온 노래의 그런 방식과 그 부분과 조각에서 다르지 않게 내려왔다. 그러나 각각의 많은 조각들이 하나의 하나로 합쳐졌을 때, 그 전체 때문에 무언가가 있었다. 매우, 매우 다른 것.

잠재의식 음악은 CD, MP3, DVD, 테이프의 실제 형태다. 귀에 유쾌한 https://ko.wikipedia.org/wiki/플레이라이프 놀라운 가사로 자주 배열되는 그러한 음악은 대부분의 경우, 그러한 가사는 잠재의식 은행을 재조정해야 하는 돈 긍정적인 긍정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당신이 그러한 음악 파일을 들을 때 플레이라이프 큰 영향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이 이 사람들을 자주 들을 때,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제작이 얼마나 놀라운 영향을 미치는지 주목하기 시작할 것이다. 각 측면은 언제나 가질 수 있다

대중음악은 대중음악이 가장 낙관적이고, 많은 박자와 악기를 가지고 있다.

팝음악은 춤, 록, 컨트리 사운드와도 교류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독특한 사운드와 최고의 팝음악은 거리 구석에서 찾을 때마다 매우 상업적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팝음악을 듣는 경향이 있고 대중음악에 접근하는 데 영향을 준 큰 예술가들은 마돈나일 것이다. 미슐 잭슨과 아바는 모두 영향을 주고 팝 저스틴 비버의 한 방향과 테이크의 장면을 개발했는데, 요즘 이 장르들 사이에서도 매우 인기가 있다.

분명히,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디지털 음악이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나는 정확히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르지만, 조만간 당신의 다음 단계에 도달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내 컴퓨터에서 디지털 음악을 듣고 있고, 그 다음 음악이 확실히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바라건대 나는 여전히 그 집을 목격하기 위해 곁에 있을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아마도 가까운 친척을 음악적으로 훈련시킬 여유가 없을 것이고, 가정의 악기로 만약 당신이 배우자와 아이들 또는 친구들 사이에 음악가가 있다면, 그들의 기술이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아파트에 악기를 가지고 함께 모여 노래를 부르거나 누군가가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을 즐기는 것을 즐길 때마다 그들을 확인하고 싶어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가족 농장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만지작거리고, 등의 일을 끝냈지만, 듣지 않고, 음악은 매우 인기 있고 인기 있는 것이었다

전문 음악 프로모터들에게 필요한 약간의 현금을 제쳐두고 음악 활동 산업을 돌아다닐 필요가 있다.

싸다는 것은 비싸고, 인색한 대신에 질에 투자하라. 그들은 당신이 전세계에서 피곤할 때, 당신의 헤드폰을 더 크게, 볼륨 안에 넣고, 세상을 무시하라. 음악이 사람들이 스트레스 블러드 플로우에 대처하도록 돕고, 일이 관리할 수 없을 때 도피의 유형이 되도록 돕는다는 사실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하루 종일 상사를 고용하는 것은 좋지 않은 용어, 꼬투리에서 좋은 음악을 느낄 수 있고, 그것이 사람을 야기시킨 모든 스트레스를 일시적으로 잊게 될 것이다. 또 다른 상황은 엄마가 단지 당신을 꾸짖고 울고 싶을 때, 음악을 사용하여 음악을 듣는 것은 즐거운 것이고, 휴식의 한 형태일 때이다. 그러나 음악은 분위기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음악을 크게 하기 위해서는 분위기를 고양시키는 음악을 듣는 것이 훨씬 낫다. 암시적인 가사를 가진 음악

음악의 증명은 고속도로에 있다.

라디오나 CD가 차에서 연주하는 동안 사람들이 당신의 곡조에 맞춰 노래하는 것을 보라. 그들은 종종 갑자기 대시보드 헤드에 설정된 상상의 드럼이 튕겨져 나가고, 손이 조향 진행을 두드리고 있다.

1) 악기를 집어 들거나 앉으면, 나는 침묵이 흘렀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누르거나 스트럼을 누를 때만,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 누구나 배울 수 있는 최고의 것을 원하는 아름다운 창조물을 하고, 악기를 들고 있는 것이 학습의 첫 번째 부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프로그램은 특히 가장 특별할 것이다.

이것은 레스 밀스 전투 30킥 스타트 운동에 대한 나의 기억을 조깅한다.

그것은 나를 인생 사운드트랙으로 데려오는 것으로 시작되었고, 워밍업 튜토리얼로서 훌륭했다. 이 사운드트랙은 매우 즐거운 방법으로 시작해서 하드 록 트랙으로 변할 수 있다.

로드 아일랜드의 라이브 음악의 대부분은 재즈, 록, 휴스턴 블루스 재즈가 처음 20년 동안 진화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스윙 음악, 비밥, 펑키 재즈와 같은 재즈의 최신 모델을 탄생시켰다. 이 진화는 또한 뉴욕 블루스가 재즈 음악에 스며든 블루스와 연관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고, 도시 역사를 통해 더 도시화된 블루스를 창조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