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데릭 로즈 – 빠른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3) 데릭 로즈 – 빠른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페인트에서 끝내기에 뛰어납니다. 특허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그의 상점으로 향합니다. 헤스는 올해 불스를 이끌고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24 점을 득점했습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미래의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96-97년 nba의 5 번째 축하 기간 동안 유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검증 된 사이트 자는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을 순위 매기지 않고 nba 역사상 상위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에게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이 NBA를 항상 다루는 미디어 회원을 통해 선정된 좋은 NBA 운동의 양과 관련된 10 개의 행운의 코치를 선정했습니다. 약 33 명의 코치가 7500 개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습니다. 약 10 명의 코치가 총체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인터넷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슈퍼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선수 생활에서 11번 올스타에 오를지도 모른다.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최근 몇 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이 팔린 NBA 저지로 그의 인기를 엄청나게 보여준다.

16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들이 파산할지 지켜보고 있다(하심 타베트) 그리고 그 엑셀(타이레크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앨런 아이버슨이 수비수들을 헤치고 패스 라인을 뛰어넘는 것을 지켜본 확실한 것과 비교한다.

존 월은 똑같은 방식으로 경기한다.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빨리 경기할 것이다. Jerry Sloan은 루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마스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예상보다 더 많은 흔들림을 포함합니다 (Wesley Matthews와 Paul Millsap 참조). DeMarcus Cousins가 Evan Turners 통계 라인을 읽는 동안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책상에 머리를 부딪 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pts, 8 –

9) 타이레크 에반스 –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이 신인 캠페인 내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다(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또 다른 3명이었다) 2009-2010년 주변 온도에서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다.

마취 전문의는 수비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그가 농구를 슛할 수 없다는 것을 돕기를 원할 때 세션에서 일관되게 상처를 입습니다. 에반스는 농구에서의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하여 9 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Bill Walton이 농구을 검증 된 사이트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돌보지 않는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살았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전국을 순항하고, 래프팅을 하고, 생산적인 참가자였습니다. 수많은 정치적 원인 요인이었습니다. 그러나 농구 코트에 올랐을 때 Walton은 모든 공급자였습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이기는 사람들로 바꾸는 요령으로 팀워크의 태도를 취했습니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Longoria와 Tony Parker입니다. 자신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 결국 사랑에 빠지게됩니다.이 쇼를 운영하는이 남자를 얻으십시오. 세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챔피언십 장소에서 플레이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를 사용하여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그의 사격 능력은 평균 이하 및 대회 연령은 이 목록의 노인입니다.

금융위기가 미국을 강타했던 2009년, NBA 올스타즈가 피닉스에서 개최되었던 해와 연락을 해봅시다.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이 경기가 피닉스에게 나쁜 상황을 조정할 무언가를 가져다주길 바라고 있었습니다.서로 연결하십시오.그냥 해냈습니다!그것은 이 가난한 대도시 지역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들이 당신의 도시에 가져다 준 064억 달러의 규모를 얼마나 상상할 수 있는가?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았을 때, 그는 독특하고 조심성 없는 삶의 방식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유에스 주변을 순항하고, 하얀 물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적 기원에 훌륭한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제공자였다. 그는 그의 팀원들을 이기는 사람들로 바꾸는 재주와 함께 경기를 향한 팀워크의 태도를 가져왔다.

9) 타이레크 에반스 – 역사상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 4명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세 명)이었다. 그 또는 그녀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그가 농구를 계속해서 슛할 수 없기를 원할 때 Evans는 코트와 성숙보다 더 많은 노력이 부족하여 9 개 위치로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NBA의 베스트셀러 목록이 업데이트될 때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