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들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경우에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은 구독을 취소할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들을 찾을 것이다. 반드시 최고의 성과를 내는 이메일을 사용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희망하라.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른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팔고 싶은 것을 결정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백개의 광고주들의 목록을 가지 https://ko.wikipedia.org/wiki/그래프사이트 http://toon-1.com 고 있는 확립된 제휴 네트워크들이 있다.

다른 옵션은 소매점 웹 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e 당신이 홍보하고 그리고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를 원하는지 확인하고 싶은지 두 가지 선행 옵션과 함께,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기에 당신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연구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그들이 이미 조사했고 그리고 이미 사용되었다고 발견한 그들 자신의 제휴 링크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입니다.od의 품질과 주문형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정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한 상품, 특정한 문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방문객이 지불함으로써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말하는 간단한 검토 스타일 웹 사이트입니다.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현재 당신에게 오고 있는 월간 수표가 없는 이유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지금 당장 캐스팅을 중단하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어떤 사람들은 잠시 몇 개의 기사를 올린 다음 낭비하는 것 그들은 모든 좋은 기사들이 인터넷에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렇게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상상해보라. 그것을 버리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한 채, 무엇인가를 두고 떠난다.모든 프로그램이 다름 일부 월 1회,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합니다. 지불 시간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제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입 커미션 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는 모든 트래픽이 영업 페이지로 직접 그래프사이트 http://toon-1.com 전달되었습니다. 그러면 해당 대상 트래픽은 모두 어떻게 처리되어 귀하의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을까요? 글쎄,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서 당신이 그들에게 한번의 커미션을 주거나, 아니면 대부분,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30초 이하 동안 머무르고 떠난다.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를 위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 사람들이 시스템에 머무는 기간 또한 중요하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되돌아오고 싶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여전히 cr를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있다특정 날짜로부터 몇 달 후가 되면 판매를 위해 편집하십시오.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