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매일 팔고 사는데, 그래서 당신이 무엇을 사야 하고 팔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사람? 이 질문에 대한 해결책은 지역 잡지 매장에 대한 투자 및 주식 게임 잡지의 표지를 진행하고 살펴보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매일 팔고 사는데, 그래서 당신이 무엇을 사야 하고 팔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사람? 이 질문에 대한 해결책은 진행하고 지역 잡지 상점에 대한 투자 및 주식 게임 잡지의 표지를 보는 것입니다. 표지 이상으로, 사람들이 엄청난 양의 물건을 사거나 관리할 수 있는만큼 빨리 덤핑하는 베스트셀러 산업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것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제거하십시오. 인기없는 것들을 소유하지 않으면 여기에 오십시오. 인기있는 것들은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주식이기 때문에 실제로 내려 가고 있습니다. Do : 그들은 향상되고 각각 내려갑니다.

멘토가 있다면, 압도적 인 걱정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멘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사회 문제 는 쉽게 탐색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행 가이드가 외국의 영국 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얻고 다른 사람이 처음 말한 것처럼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연습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더 쉬워집니다. 당신은 당신의 삶을 훨씬 쉽게하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더 나은 결혼 생활과 가족을 제공하는 심각한 부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거의 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회사는 항상 배당금을 지불 할 수있어 수동 소득의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는 실패없이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테스트하고, 문서화 된 계획을 소유 할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거래 계획이라고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이나 사업이 훌륭한 계획과 올바른 계획의 실행을 통해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을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 행운 투자는 결코 행운이 아니며, 특별한 행운이 없기 때문에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가장 좋은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당신이 잘하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 그 자체입니다.

Warren Buffet의 Investing Philosophy는 아마도 Benjamin Graham이 그의 유명한 책인 The Intelligent Investor에서 가르친 것일 것입니다. 그는 그 책을 아주 어린 나이에 읽었습니다. 그의 투자 경력을 통해 그는 Ben Graham의 확고한 제자입니다. Ben Graham은 본질적인 의미를 얻는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Warren Buffet은 그 아이디어를 취해 주식에 투자 할 때 실제로 적용했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내가 될 때까지 그냥 때려 눕힐 거야!Im OK – 나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스스로 알아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 그것의 연습은 완벽하게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완벽한 연습을 완벽하게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적절한 접근법이 처음으로 작동하는지 전혀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수백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사람 범주는 그 사람들과 연결된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이 사람들은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과거 지역을 경험한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클럽에서 이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중개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검색하여 많은 부동산을 판매하는지 확인하십시오. Focus는 구매의 가장 중요한 측면으로 간주됩니다. 첫 번째 교훈에서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집중해야 합니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한다.

다른 전략을 시도하면서, 우리는 주기적으로 우리의 포트폴리오에 변화를 준다. 우리는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왜냐하면 우리의 전략에 맞는 것을 명심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사이클이 다시 시작될 뿐만 아니라 더 이치에 맞는 것을 발견한다.

세금 유치권은 정부가 승인하고 운영합니다. 귀하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며 실제 개인이 확보합니다!어떤 다른 형태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종류의 승인을 제공합니까? 다른 해지에서 그것을 보아라. 사람들은 그들의 가족 집을 잃을 필요가 없다. 그래서 그들은 세금을 갚을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국 무료 주택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투자 거래 내에서 관련된 돈을 저축할 수 있다.

사람은 당신의 IRA가 만드는 이익에 대해 세금을 부과받지 않는다. 사회 문제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 거래를 요청할 때마다 약간의 자본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자본 특징에 대한 세금 없이 당신의 골프 아이언 로스 IRA와 쉽게 투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실제 책을 찾는 것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온라인, 서점 또는 가능하면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시작점 부동산 투자자를위한 저렴한 주택과 관련된 것은 중산층 또는 중산층의 카마이나를 수용하는 저렴한 주택일 수 있습니다 (이 주택에 대한 수요는 종종 높고 일정합니다. 일반적으로 낮은 시장 투자 가능성은 물론이 시장에 침투할 수 있는 노력이 가장 쉽습니다.

빌 게이츠를 보라(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본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단지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의식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