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한 가지 기술은 다단계 마케팅 업계에서 진행되는 각 교육의 95 % 이상에서 누락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다단계 마케팅 업계에서 이루어지는 각 교육의 95 % 이상에서 누락되었습니다. 왜냐하면이 기술은 부분적으로는 가르쳐지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비즈니스에 좌절하게됩니다.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어떻게되는지 보십시오. 새로운 사람이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고 이러한 종류의 교육을받는 것입니다. 그들은 나가서 가족과 친구들에게 모든 목록을 작성하고, 전화를 걸고, 약속을하고, 판매를하고, 파트너를 생성합니다.

일단 전체가 만들어지면, 당신은 당신의 리드에 공유하기 위해 자동 응답 시리즈를 개발해야합니다 순간은 또한 전화로 그들을 따라하고 회의 전화에 참석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업은 당신의 가족에게 기사로 스크립트를 할 것입니다 모든 단계를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작업을 시도하고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문제는 매우 잘 나타납니다 시장을 구성하는 너무 많은 다단계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도울 수 없지만 진정으로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이것은 또한 당신을 그렇게 훌륭하게 데려 갈뿐입니다. 어떤 MLM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들의 대부분은 상식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기되는 것은 정말 해가 되지 않을 것이다.

에서 를 이해하고 싶으신가요? 자, 여기 있습니다 : 사람들은 목표와 함께 비즈니스에 관심이 없습니다. 개인에 대한 정보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즉, 자신이 어떻게 이익을 얻고 문제가 어떻게 해결 될지를 알고 싶어합니다.

친숙한 사람들에게 전화하기 전에 그들은 이메일을 보냅니다. 보내기 위해이 유형의 이메일을 고려하면 알고있는 사람들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호기심 요소를 떨어 뜨리고 rrts가되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MLM 마케팅은 개인 비즈니스이며 사람들은 당신과 같은 차이를 인식하고 신뢰하기 때문에 사람들과 합류합니다.

그들은 제품에 대한 믿음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 이것은 실제로 재미있는 이유입니다. 항목에 대한 의심 때문에 스스로를 혼란스럽게하는 사람들을 적용할 수 있으며 불확실성을 확인할 수 있는 정당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하는 항목에 대한 믿음이 없다면 MLM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안정화가 중요합니다, 당신은 새로운 광고를 만드는 데 투자하고 당신의 주된 임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제 리드를 만드는 데 배치를 확보 한 후 다음 단계는 이러한 리드를 하드 판매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품질로 수행됩니다, 저격수 콘텐츠는 실제로 일괄 적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일괄 처리는 고유 한 품질이어야하며 표준 MLM-JX1 양식을 사용하는 경우 (지정 안에서만 만들어짐)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확실히 장기적으로 잃을 것입니다!오늘날 비즈니스를 밀어 내기 위해 할 수있는 이점 실수는 숫자 나 편지 및 다른 사람들과 같은 사람들을 대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의 가장 좋은 동기는 금전적 인 것이지만, 여전히 사람의 즉각적인 돈이나 하룻밤 사이에 더 높은 결과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일을하고 모든 구성원에게 매우 중요하고 중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요한 것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개인이 오늘 목적을 가지고 기꺼이 참여할 수 있다면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많은 수의 회원들을 만들었던 MLM 그룹과 함께 있다면, 그것은 보통 당신이 다운 주름에 대한 회원들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The Upper 5% Went All the way – The climb to the top can be something that require stick facility 최고의 방법으로의 등반을 창조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개인적인 akteration에 의한 것이다. 내가 평생 동안 들어본 사람들은 간단하다. 그것은 항상 이런 식이었고 정말로 항상 이런 개념이다. 우리는 패러다임의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어야 한다.

최고로 올라가기 위해 우리의 생각을 바꿀 수 있어야 한다.

예외 없이 상위 5%는 단지 아이디어를 주입했다. 누군가가 당신이 일을 원한다고 말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을 듣지 마십시오. 그것은 종종 Ponzi 계획이나 피라미드 사기입니다. 실제로 큰 6 자리 수입을 얻고 더 나은 성공 수준에 도달한 사람들은 종료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답변을 읽으면 다단계 마케팅 웹 콘텐츠에 대한 수많은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올바르게 재생하고 경계하면 네트워크 마케팅 포럼에서 10 개의 기사 1 스레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확히 다단계 마케팅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제조 솔루션은 회사가 판매 배포자에게 제품을 판매한 다음 판매 배포자가 최종 사용자에게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을 칭찬합니다. 다단계 마케팅에서 배포자는 판매 팀을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판매 배포자 팀을 구성하는 대가로 회사는 원래 배포자에게 팀을 통해 회사에 더 많은 매출을 가져 오는 작은 봉급을 지급합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그들의 사업을 얻고 운영하려는 그들의 꿈을.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