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것이 자녀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아니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아니지만, 그 현금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거래소에서의 급격한 변동으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그 현금을 어디에 투자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아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개발한다면, 빚을 갚기 위해 가고 있던 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다.

교육대학 교부금에는 요구기준 교부금, 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승무원학원 택기준 교부금 등 2가지 유형이 있다.

요구기준 교부금은 저소득층 가정의 교부금이다. 재정적인 배경이 좋지 않아 대학에 갈 수 없는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예외적인 효율성에 근거하여 그러한 교부금을 받을 수 있다.

그러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학업이든 스포츠든 학생들이 올바른 형태의 교부금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학위를 취득할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요리사, 디자이너, 교사 또는 당신이 실제로 상상해 온 그 밖의 어떤 것이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맞는 적절한 학교를 발견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 쪽으로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은 아무리 바쁘더라도 당신의 수업 시간을 당신의 일정에 빠르게 맞출 수 있다.

법률: 법률대리인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에 진학할 계획이라면 법학 학위를 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것이다(JD – 쥬리스 의학 전문가) 수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과제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분명 사실이지만, 더 재능 있는 훈련생들을 위한 여지는 끊임없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선택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법률사무소에서 일자리를 얻거나, 혹은 당신보다 먼저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법학전문대학원 초임 법학 학위는 MBA(Master of Service Administration) JD를 개인법 관행에서 운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내 마음속에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경영법, 인적자원, 대학 교육, 학행정, 정부, 법원 제도, 무장세력에서도 마찬가지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무료가 아니다. 대학 비용은 현금일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보다 10만 달러의 뛰어난 교육이 2만 5천 승무원학원 달러의 교육보다 얼마나 더 나은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강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처럼 돈을 번다.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한다는 사실 때문에,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는 아마도 30년 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결국 고급차를 사는 것과 거의 비슷하다. 그것은 경제차와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당신을 얻는다. 거대한 이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서 그 학위가 얼마나 중요할 지를 생각해 보세요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양한 주 전략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많은 선택을 한다.

대학 예금 계좌에 부모 이름을 사용하라. 이것은 엄마와 아빠가 현금을 관리하거나 아이들이 그들의 재미를 위해 현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내 딸들은 마법의 대학을 비전으로 한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어머니와 아버지는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를 것이다. 현재 데님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고, 나의 조수 두 명의 초기 여성들은 그들의 교육을 위해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고 있다.

대학을 위한 지출에 관한 세 가지 절대적 사실을 알아냈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의 예금증명서나 CD에 투자하기로 선택한다.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가장 잘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조금 더 낫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유감스럽게도 적은 수익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그 돈을 침대 매트리스에 넣는 것, 특히 당신이 인플레이션을 계산할 때, 당신은 그 돈을 침대 매트리스에 넣는 것 보다 더 잘 할 수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긴장(적어도 그것에 대해 진정으로 무엇이 진실인지)에 대해 별로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일어난다면, 내 생각대로, 그것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 강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올 필요가 있을 것이다.

고난의 유일한 치료법은 교육인데, 그런 것이 없다면 이 현대 세계를 마스터하기는 어렵지만, 돈을 벌기 위해 일해야 하기 때문에 학교를 떠난다면 어떨까? 등록금을 내기 위해 일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 풀타임으로 공부할 수 없다면 어떨까? 대학 졸업장을 취득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교육에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공동 학위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