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하지 않으면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시장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린다는 것은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회사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한 후,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생산할 때까지 연마했다. 우리 회사에 대한 보상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스타일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재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설악아이파크 들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일하는 다음 단계로 갈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완전히 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동안 훨씬 더 많은 돈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설악아이파크 .

내가 함께 끝냈던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어들여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완전히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하지만 외출해서 첫 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완벽한 행동 전략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연관되어야 할 것은

돈을 벌면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따라서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해묵은 변명은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히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이고 단지 행동을 취하기 위해 그 액수를 가져야 한다는 당신의 생각을 조건화한다면, 당신은 결코 그 돈을 즐기지 않을 것이다. 행동에 대해 생각해라!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의 대다수가 알아낸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그래서 나는 내가 원했던 모든 돈을 가지고 있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창출을 이끄는 백만장자 습관을 번성시킬 수 있게 해준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상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당신의 회사에 그것을 신청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은 대로 주식을 사고 보유할 뿐이고, 당신은 수수료를 10달러까지 확보하기 위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실제로는 돈을 빌리거나 빌릴 수 없다. 그리고 몇 백 달러로 투자를 덜 할 수도 있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도 있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이 돈을 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이것은 구루를 통해 가르친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 대부분의 실용적 경험 단어는 일이며, 잠재적인 투자자와 함께 일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가르치고 그것을 극한의 상황에 적응시킨다면,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고 완전히 옳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스스로 확신할 수 있다.

노력하라, 할 수 있다!성공할 가능성이 가장 높지 않고, 수많은 검사가 증언에 나타난 크기만큼 빠르지 않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이 시스템이 작동한다는 뜻은 아니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변화하고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다!지금 더운 것은 3년(혹은 3개월) 후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

그러나 사고 거품 방지 방법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디텍터와 소프트웨어를 매우 단순하게 한다.

당신의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상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출발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들이 단지 우리가 단지 구매하는 것을 위해 이것을 성취하기 때문에 당신의 입장에서는 어떠한 적극적인 관리도 할 수 없다. 주식을 소유하고 당신이 팔 때까지 보유하십시오. 사람은 10달러에 가까운 수수료와 관련하여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도 돈을 빌려서 수백 달러 이하의 투자를 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이와 같이 가능하다.

첫째, 부동산 가격 하락은 분명 클 것이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에 비해 훨씬 더 많은 가격 하락을 주목해야 한다.

다이앤 퍼트먼은 이 특정 산업이 나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큰 지표를 바라고 있다.

둘째, 전매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이번 달력에 39%로 증가했다. 비록 전매 부동산이 구매자들에게 주로 매력적이지만 더 낮은 비용을 위해, 이것은 실제로 그들의 돌이킬 수 없는 재정 업데이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폐쇄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이 가계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정말로 불가능할 것이다.

Share